마지막 업데이트 07.08.17
하니발 킹 Hannibal King
본명: 하니발 킹 Hannibal King
직업: 뱀파이어 헌터, 사립탐정
소속: 나이트스토커즈, 미드나잇 선즈, (과거에 나인)
첫등장: The Tomb of Dracula #25 (Oct. 1974)

초능력
뱀파이어의 힘과 능력을 소유
 
 

뱀파이어 디콘 프로스트에게 물리기 전까지 하니발 킹은 사립탐정으로 일하는 보통의 인간이었다.
그가 3일 후에 뱀파이어로가 되어 일어났을 때, 뱀파이어의 저주를 완성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다시 일을 시작했다.
그는 디콘 프로스트를 쫒던 뱀파이어 헌터 블레이드 Blade와 팀을 이루어, 마침내 그를 물리치는데 성공했다.
나중에, 킹은 닥터 스트레인지를 도와 지구상의 모든 뱀파이어를 파괴할 주문을 외우도록 했다.
(킹은 닥터 스트레인지에 의해 수혈을 받아, 그의 강한 충동에 결코 굴복하지 않기로 한 맹세 때문에 살아남았다)

킹은 뱀파이어 헌터인 프랭크 드레이크 Frank Drake, 블레이드와 함께 사립탐정소를 설립했다.
킹은 닥터 스트레인지가 뱀파이어 성질을 치료해준 후에, 탐정으로서 보통 삶으로 돌아왔다.
차에 치인 사람을 목격하고도 아무것도 할 수 없었지만, 피를 보고 그것을 마시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끼기 시작했을 때 모든 것이 변했다.
킹은 자신의 몸이 다시 뱀파이어 상태로 돌아오고 있다고 확신하고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았다.
스트레인지는 프랭크 드레이크, 블레이드, 고스트 라이더, 자니 블레이즈, 다크홀드 리디머스 Darkhold Redeemers를 모아 미드나잇 선즈를 결성했다.
미드나잇 선즈는 세계로 스며 나오기 시작한 흑마술에 대한 방어의 마지막 선이었다.

릴리쓰 Lilith에게 미드나잇 선즈가 패배한 후, 킹과 블레이드, 드레이크는 나이트스토커즈라는 탐정들이 되기로 결심했다.
그 동안에, 킹은 신선한 피를 마시고 싶은 충동과 고통을 억누르기 위해 엄청난 술을 마시고, 알콜 중독이 되었다.
킹은 뱀파이어가 된 이후로 죽지 않아서 영원한 평화를 얻지 못할 것임을 알고 심하게 낙담했다.
결국 자신의 상태를 받아들였지만, 인간의 신선한 피를 마시는 것을 거부하고 쥐의 피나 시체의 피를 마셨다.
마지막 사건에서 프랭크와 킹은 거대한 폭발에서 죽었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유일한 생존자라고 여겨진 블레이드가 알지 못하게, 프랭크와 킹은 둘 다 살아남았다.
킹은 탐정으로서 돌아오고, 스파이더-맨을 도와주는 것뿐만 아니라 이후 블레이드와 협력했다.

킹은 납치되어 그를 굶기는 뱀파이어들에게 붙잡혔다.
이렇게 해서 뱀파이어 욕망들과 살아있는 희생자의 피를 마시는 일에 굴복했다.
킹은 탈출하여, 그를 붙잡았던 뱀파이어들을 없앴다.
아마, 킹은 이전의 생활 방식으로 돌아왔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