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3.01.22
하드볼 Hardball
본명: 로저 브로커리지(Roger Brokeridge)
다른 이름: “블론디(Blondie)”
직업: 슈퍼히어로, (과거에 테러리스트)
소속: 브릭스 화학 유한책임회사, (과거에 이니셔티브, 하이드라, 헤비 히터즈)
출신지: 로스앤젤레스 교외
: 녹색 모발: 금색
첫등장: (까메오로서) Civil War: Battle Damage Report #1 (March, 2007);
(완전히) Avengers: The Initiative #1 (April, 2007)

초능력
에너지 구체 생성: 공격과 방어가 모두 가능한 에너지 구체를 생성 및 발사할 수 있다. 동시에 여러 사람의 손 주변에 이 구체를 생성할 수도 있고, 거대하게 만들어 안에 사람을 가둘 수도 있다. 본인의 전신을 감쌀 수도 있다.
전자기 구체 생성: 전자기기에 영향을 주는 구체.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난 로저의 형 폴은 파워 브로커에 의해 강화되어 큰 체격과 힘을 얻었다. 이후 폴은 무제한급 레슬링 연맹(Unlimited Class Wrestling Federation)에 가입했지만 심한 부상을 입어 움직일 수 없게 되었고, 부모님은 그를 치료하는 데 막대한 비용을 지불했다. 단란했던 가정이 무너지는 것에 화가 난 로저는 용기를 내어 형을 죽이고 가족의 고통을 끝내려고 했지만, 차마 그렇게 할 수 없었다.
대신에, 파워 브로커를 죽이기로 결정하고 그에게 갔지만, 도리어 자신이 강한 힘을 얻을 것이라고 설득 당했다. 그리고, 엄청나게 고통스러운 과정을 거치며 단단한 빛의 공을 만드는 능력을 얻었다.

파워 브로커에게 진 빚을 갚기 위해 범죄를 계획한 로저는 현금 수송 트럭의 경로를 추적했다. 마침내 트럭을 털 계획을 세웠지만 트럭이 어린 소녀를 치는 사고를 내는 것을 막았다. 사정을 모르는 경비원들은 그에게 감사를 표했고, 현장에 도착한 원더맨은 역시 감사해하며 이니셔티브에 참여하도록 설득했다. 로저가 히어로가 되는 것은 이익이 되지 않았으므로, 파워 브로커는 그와의 계약을 하이드라에게 팔았다.

외향적인 성격의 로저는 버스 안에서 토르걸에게 작업을 걸기도 했다. 레이지, 클라우드 9, MVP 등과 함께 도착한 새로운 이니셔티브 신병이 된 로저는 외향적이고 오만한 성격을 보여주었다. 또한 자신의 21번째 생일에 코모도와 클라우드 9을 설득해서 바깥에 있는 바에 가려고도 했다. 아머리와 함께 훈련하는 동안에는 아머리의 택티곤으로부터 발사된 치명적 폭발을 피할 수 있는 에너지 공을 만들어냈다. 로저는 하이드라의 공격으로부터 대통령을 지키는 첫 임무를 수행했다.
임무를 마치고 돌아왔을 때, 그는 우연히 능력을 해제한 잠든 코모도를 목격했다. 잠에서 깬 코모도는 화가 나서 그를 공격했으나, 건틀렛의 강요로 인해 물러났다.

마지막 연습이 끝난 후 마을로 간 로저는 바에서 무대에 올라 작은 공연을 선보였다. 하지만, 대참사가 일어난 이곳에서 어린 슈퍼히어로를 좋게 볼 리가 없었고, 그가 손님들에게 공격받기 직전에 정장차림의 한 남자가 그를 구했다. 바로 하이드라 요원인 아서 우드먼 상원의원이었다. 우드먼은 캠프 해먼드에서 스핀 테크(S.P.I.N. Tech) 기술을 훔쳐오게 하고 복제품을 갖다놓게 시켰다. 그 기술은 아이언맨이 우주에서 돌아온 헐크에게 사용하려고 했던 것이었다.

로저는 코모도와 연인이 되었는데, 캠프 해먼드에서 사망한 MVP의 사악한 클론인 KIA가 MVP가 사망했을 때 참석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후속 은폐에 관련된 사람들을 찾기 위해 훈련생들과 그들의 멘토들을 공격했다.
로저, 코모도, 클라우드 9은 함께 네거티브 존 포털을 통해 테네시로 이동하여 또 다른 클론을 데려와 KIA를 막으려 했지만, 여기에 최근 카운터 포스라는 이름으로 재결성한 뉴 워리어즈가 나타나 공격해왔다. 그들은 이니셔티브가 히어로들을 현혹하고 있다고 믿었다. KIA가 도착하여 공격했을 때, 로저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그와 싸우는 것을 도왔고, 코모도의 손상된 다리를 다시 자라게 하기 위해 절단해야 했다.

이니셔티브를 졸업하게 된 로저는 새로운 코스튬을 받고 네바다 주의 이니셔티브 팀인 헤비 히터즈로 배정되었다.
스크럴 제국이 침공했을 때, 로저와 헤비 히터즈는 스크럴 킬 크루와 3-D맨을 도와 헤비 히터즈 안의 멤버로 위장하고 있던 스크럴 침입자를 처리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다른 이니셔티브 팀을 돕기 위해 코모도, 3-D맨, 스크럴 킬 크루와 함께 떠났다. 스크럴을 물리친 후, 하이드라의 강요가 거세지면서 그는 헤비 히터즈와 코모도를 상대로 대립하게 되었다.
우드먼 상원의원을 죽인 로저는 그가 운영하던 하이드라 세포조직의 새로운 지도자가 되었다. 이것으로 그는 슬픔에 빠진 코모도와 이니셔티브와의 관계를 끝내야 했다.

로저는 마드리푸어에 있는 하이드라 훈련 캠프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고, 스콜피온(카밀라 블랙)의 연인이 되었다. 섀도우 이니셔티브는 그를 잡기 위해 마드리푸어에 도착했지만, 강화된 스핀 테크 공격이 코모도의 능력을 차단하면서 허를 찔렸다. 잠시 후퇴한 섀도우 이니셔티브는 자신들이 편을 바꾸고 싶다며 하이드라 기지의 무기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면 내부에서 그들을 쓰러뜨리겠다고 주장했다. 싸우는 과정에서 로저는 대안이 없어 하이드라와 합류했을 뿐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그는 컨스트릭터에게 기꺼이 항복했고 네거티브 존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블래스타가 교도소를 처들어오자, 로저와 죄수들은 그의 부하가 되어야 했다. 하지만 섀도우 이니셔티브가 교도소를 구하러 왔을 때 그들을 도왔다. 그는 노력의 결과로 섀도우 이니셔티브에 합류하게 되었고, 코모도는 팀을 그만두게 되었다.
노먼 오스본은 자신의 임기 마지막 몇 시간 동안, 코모도에게 체내에 남은 스핀 테크를 중화시키는 혈청을 주사했다. 덕분에 코모도는 능력을 회복할 수 있었다.

로저는 나중에 제레미 브릭스의 편에 선 많은 히어로들과 함께 어벤저스 아카데미를 상대로 싸웠다.
 
하드볼 코스튬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