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3.01.12
헬파이어 Hellfire (지옥불) 사망
본명: 제임스 테일러 “J.T.” 제임스(James Taylor “J.T.” James)
다른 이름: 힐빌리(Hillbilly)
직업: 비밀요원, (과거에 점원)
소속: 시크릿 워리어즈
출신지: 조지아 애틀란타
가족: 카터 슬레이드(Phantom Rider, 아마도 할아버지, 사망), 링컨 슬레이드(Phantom Rider, 아마도 종조할아버지, 사망), 해밀턴 슬레이드(Phantom Rider, 아마도 먼 사촌뻘), 제이미 슬레이드(Phantom Rider, 아마도 사촌뻘)
: 갈색 모발: 적갈색
첫등장: Mighty Avengers #13 (May, 2008)

초능력

지옥불을 일으킬 수 있다.
능력

백병전
무기/장비
헬파이어 사슬: 쇠사슬에 지옥불을 붙여 휘두른다.
 
제임스 테일러 제임스는 팬텀 라이더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유명한 서부시대의 히어로 카터 슬레이드의 후손이다. 제임스는 쇠사슬로 공격을 받아 그것을 맨손으로 붙잡았을 때 지옥불을 일으키는 능력을 발견했다.
스크럴 제국의 지구 침공을 미리 알아차린 닉 퓨리는 데이지 존슨에게 비밀 타격대를 결성하기 위해 영입 대상자 명단이 들어있는 파일을 주고 데려오도록 시켰다. 데이지는 편의점에서 일하는 제임스를 발견하고 그가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서 불타는 사슬을 만드는 것을 지켜보았다. 데이지는 다가가서 초능력에 대해 알고 있다고 말했다.

헬파이어라는 코드 네임을 받고 “시크릿 워리어즈”의 일원이 된 그는 닉 퓨리가 돈을 잘 주기를 바랐다. 스톤월, 포보스, 슬링샷, 드루이드, 에덴와 함께 훈련을 받았다. 첫 임무 중 하나는 교리를 앞세워 침공을 주도하는 스크럴의 다르드반(Dard'van) 종파를 제거하는 것이었다. 그들은 스크럴로 대체되지 않은 히어로들과 함께 하고 센트럴 파크에서 최후의 결전을 벌였다.

시크릿 워리어즈는 텍사스에 있는 옛 쉴드 기지로 가서 그곳의 활동을 관찰하는 임무를 맡았다. 그러나 기지는 하이드라 요원들이 사용중이었고, 관찰만 하라는 초기의 목적을 무시하고, 슬링샷, 드루이드, 스톤월이 그들과 교전했다. 퓨리는 그들이 목격되었다며 이 행동에 대해 꾸짖었다. 제임스는 이에 대해 퓨리와 말다툼을 벌였다.
저녁 식사시간에 포보스는 자신이 미래를 보는 능력이 있음을 밝히고 각 멤버들에 대한 예언을 했다. 제임스의 경우엔 곧 죽을 것이라고 했다. 팀은 하이드라를 상대로 임무에 나섰지만 고르곤을 상대하지 못해 부상을 입고 후퇴해야 했다. 제임스는 퓨리의 물건을 뒤지다가 포보스에게 들켰다. 포보스는 제임스를 도와 함께 퓨리의 라이프 모델 디코이(로봇 복제)를 간신히 찾았다. 닉 퓨리가 하이드라 소유의 은행에서 12억 달러를 훔친 후 제임스는 그 중 일부를 몰래 훔쳤다. 포보스와 함께 감시 임무를 수행하고 있을 때, 블랙 위도우가 보낸 메시지를 가로채고 매우 기뻐했다.

다크 어벤저스와 해머(H.A.M.M.E.R.)의 공격을 받았지만, 함께 탈출할 수 있었다. 데이지가 퓨리와 싸운 후에 제임스는 데이지에게 나가서 술을 마시자고 제안했다. 데이지는 처음에 제임스에게 화를 냈지만 진정하고, “J.T.”라는 이름의 의미를 물었다. 그는 어머니가 그 가수 제임스 테일러의 팬이어서 그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라고 대답하고, 어떻게 퓨리를 다루었는지 물었다. 그는 자신이 퓨리를 싫어한다는 것을 인정했고, 그럼에도 함께 하고 있는 유일한 이유가 데이지 때문이라고 밝혔다.

어느 날 저녁 모든 팀이 카드놀이를 하고 있을 때, 멤버들은 퓨리가 드루이드를 해고한 것에 대해 불만을 늘어놓았다. 포보스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드루이드를 다시 데려와야 한다는 의견을 밝히자, 데이지는 퓨리에게 건의를 하러 갔다. 결국 거절당한 데이지가 부엌으로 들어와 제임스를 냉장고로 밀어붙이고 키스를 했다. 데이지와 함께 밤을 보낸 제임스는 휴대전화로 지금 만나자는 간단한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 그는 블랙 아틀라스 바로 가서 하이드라의 리더인 폰 스트러커를 만났다. 이후, 팀은 아스가르드 포위전 동안 퓨리와 다른 히어로들을 도왔다.
하이드라는 모든 돈을 추적할 수 있었고, 덤덤 듀건이 퓨리를 위해 세운 비밀 군대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지만, 대신 제임스는 찾을 수 있었다. 그들은 그를 이중스파이로 만들어 그가 퓨리의 계획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밝히도록 강요했다. 퓨리가 팀을 전투에 대비시키자 제임스는 데이지를 속여 잠시 내보내고, 퓨리가 하이드라의 주요 기지인 지헤나를 공격하려는 계획임을 하이드라에 알렸다.

퓨리는 팀을 비밀기지인 천국의 지옥(Heaven's Hell)로 데려갔다. 그곳에서 다른 팀들이 마지막 리바이어던 기지를 맡는 동안 자신들은 하이드라를 치는 계획을 설명들었다. 매니폴드의 포털을 이용하여 지헤나로 가서 그곳을 폭파하려고 했지만, 하이드라의 공세를 받았다. 이들이 폭탄을 설치한 뒤에 폰 스트러커에 의해 궁지에 몰렸지만, 퓨리는 세 발의 총알로 대응했다. 폭탄이 터질 시간이 가까워지자 시크릿 워리어즈는 도망쳐야 했다. 퓨리는 제임스를 마지막으로 남기고는 화를 내며 다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아무도 보지 않을 때 절벽에서 밀어 떨어뜨려 죽였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