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8.03.08
본명: 칼튼 라프로이지(Carlton LaFroyge)
다른 이름: 하인드사이트 래드(Hindsight Lad)
직업: 모험가, 학생
소속: 없음, (과거에 뉴 워리어즈)
: 갈색 모발: 갈색
첫등장: New Warriors Annual #3 (May, 1993)

초능력

없음
능력

컴퓨터 프로그래밍 실력, 약간의 전술능력
하인드사이트 Hindsight (뒤늦은 지혜)
 
칼튼은 다크포스(Darkforce)라는 검은 에너지가 아파트를 점령하면서, 새로 이사온 이웃인 로비 볼드윈(스피드볼)의 활약을 목격했다. 로비의 정체를 발견한 칼튼은 자신을 뉴 워리어즈에 받아주지 않으면, 스피드볼의 정체를 밝히겠다는 협박편지를 보냈다.

로비가 거절한지 얼마 후, 뉴 워리어즈는 전에 멤버들의 주변 인물들을 납치한 적이 있었던 포이즌 메모리즈(Poison Memories)라는 갱들에게 붙잡혔다. 칼튼은 자신에게 하인드사이트 래드라는 이름을 붙이고 풋볼헬멧과 자동차의 사이드 미러를 붙인 직접 만든 옷을 착용했다. 그리고 로비의 주소록을 뒤져서 뉴 워리어즈의 전 리더였던 나이트 스래셔(Night Thrasher)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 일로 인해, 그는 비공식멤버로서 팀에 들어오게 되었다.

뉴 워리어즈의 주요멤버들이 스핑크스(Sphinx)에게 다른 시대로 납치되었을 때, 칼튼이 큰 도움이 되었다. 그는 실루엣(Silhouette)의 남자친구인 밴디트(Bandit)를 비롯한 새로운 멤버들로 구성된 뉴 워리어즈 팀을 만들어 구출작전에 나섰다. 이집트로 가기 위해 알렉스 파워(Alex Power)를 위한 방법을 고안한 칼튼은 현장에서도 직접 활약했다.

얼마 후, 팀에 돌아온 나이트 스래셔는 멤버들을 면밀히 검토한 후에 칼튼의 분석 및 전략가로서의 유용함을 인정하고, 정규멤버를 제안했다. 그는 붉고 노란 복장으로 바꿔 입고, 이름도 하인드사이트로 바꾸었다. 칼튼 덕분에 타임슬립(Timeslip)도 멤버가 되었다.

어벤저스의 기금을 사용해도 된다고 생각한 칼튼은 자신과 저스티스(Justice), 타임슬립을 위한 새 코스튬과 팀 전원을 위한 통신배지들을 구입했다가, 어벤저스로부터 추적을 당했다. 결국 오해를 푼 블랙 위도우는 뉴 워리어즈가 구입한 물품들을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해주었다.
또한 멤버인 터보(Turbo)에게 아머를 나누어 착용하자고 제안했다가 거절당하기도 했다.

뉴 워리어즈가 TV 리얼리티쇼를 찍는 도중에 수퍼악당 나이트로(Nitro)를 잡으려다가 대폭발을 일으키는 참사가 발생했다. 현재 히어로 활동에서 은퇴한 그는 뉴스를 보고 안정을 잃어, 옛 멤버들을 적대적으로 여기게 되었다.
 
그는 안티 뉴 워리어즈 웹사이트인 <DestroyAllWarriors.com>을 개설하여 뉴 워리어즈 멤버들의 신원을 밝히고, 과거에서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멤버들에 대한 폭력을 선동했다. 쉬헐크는 저스티스, 레이지, 울트라걸, 슬랩스틱, 파이어스타를 도와 하인드사이트를 찾아내어 사이트를 내리도록 했다. 하인드사이트는 쉬헐크의 약혼자인 존 제임슨에게 체포되었다.
모든 초인들은 정부에 등록하도록 법이 바뀌면서, 그는 142명의 초인들에 포함되어 등록되었다.
 
첫 번째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