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01.13
후드 Hood (두건)
본명: 파커 로빈스 Parker Robbins
직업: 범죄자
소속: 후드의 크라임 신디케이트, 카발
첫등장: Hood #1 (July, 2002)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공중을 걸을 수 있는 해주는 부츠
투명인간이 되게 해주며 전기폭발을 일으키게 해주는 두건
권총
 
파커가 자라는 동안, 그의 아버지는 킹핀 Kingpin과 가까이 일했다.
아이였을 때 데어데블과 일렉트로 사이의 전투를 목격한 파커는 이것에 큰 영향을 받게 되었다.
아버지가 죽고, 어머니는 식물인간에 가까운 상태로 입원하게 되었다.
파커는 범죄를 저지르면서도, 어머니를 찾아가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좋은 직업을 얻어서 일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
그는 착한 행동과 나쁜 행동을 동시에 하는 이중적인 생활을 하고 있었다.
파커의 사촌 존 킹은 일거리를 하나 제안했고, 어머니를 더 나은 시설로 옮겨주고 싶었던 파커는 제안을 받아들였다.
버려진 창고 안에서, 그들은 버려진 제단을 발견하고 니산티 Nisanti라는 악마와 마주치게 되었다.
악마를 총으로 쏜 파커는 빈손으로 떠나기는 싫어서 두건과 부츠를 훔쳤다.
도망치던 파커는 창고에 오기 전에 하이드라 HYDRA 요원으로부터 훔쳤던 부츠를 빼앗으려는 한 갱을 만났다.
부츠를 갱에게 던져버리고 악마의 부츠를 신은 파커는 공중부양을 하게 되었다.

파커는 두건을 쓰면 숨을 죽이고 있는 동안엔 투명하게 된다는 것도 발견했다.
그와 존 킹은 이 능력으로 다이아몬드를 훔치기로 했다.
그 다이아몬드는 선박에 실린 채로 골렘 Golem의 책임 하에, 컨스트릭터, 잭 오 랜턴, 쇼커, 마담 레이피어 Madame Rapier가 경호원으로 고용되어 있었다.
파커는 이 다이아몬드의 반을 훔쳤지만, 두 경찰에게 들켜버렸다.
파커가 한 명을 죽이고 존이 다른 한 명을 혼수상태로 만들었는데, 파커 혼자 도망쳐버려 존이 붙잡혔다.
이 사건으로 인해, 파커는 "후드"라고 불리게 되어 지명수배 되었다.

골렘, 경찰, FBI에게 쫓기던 후드는 존을 빼낼 계획을 궁리했다.
그는 변호사 비용을 대기 위해서 다이아몬드를 저당 잡히려 했지만, 쇼커에게 적발되었다.
쇼커를 물리친 후드는 골렘에게 다이아몬드를 되팔려고 시도했다.
골렘은 거래에 동의했지만, 마담 레이피어를 보내 다이아몬드를 받은 뒤에 후드를 죽이려고 했다.
하지만 후드는 이미 그것을 간파하고 자신의 것과 유사한 두건을 구입해서 약속장소로 나갔다.
이 가짜 두건을 착용하게 된 레이피어는 FBI에게 사살 당했다.
후드는 골렘의 부하들에게 다이아몬드를 돌려주면 자신을 내버려두라고 전하도록 했고, 존은 후드가 여성이었다고 FBI에게 말하고 석방되었다.
골렘은 후드에게 대가를 치르게 하겠다고 맹세했다.
혼수상태였던 경관이 결국 죽자, 그 아내는 후드가 죽었다는 것을 믿지 않고 복수를 위해서 화이트팽 White Fang이 되었다.

어느 날 갑자기, 후드는 스파이더-맨, 베놈III, 그래비티, 메두사, 행크 핌, 와스프, 크레이븐 더 헌터II, 파이어버드와 함께 배틀월드라는 곳으로 옮겨지게 되었다.
그들을 모은 장본인인 비욘더 Beyonder는 통신을 통해서, 싸워서 승리한 한 사람에게만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했다.
후드는 자신의 투명능력을 이용해 기습을 시도했으나, 후각이 강화된 크레이븐에게서 오히려 공격을 받았다.
이로 인해 모두가 혼란스러운 틈을 타, 베놈III는 스파이더-맨을 찔러 죽였다.
배틀월드에 도착한 후에 스파이더-맨의 시신이 없어지고, 드래곤맨과의 전투를 도운 데쓰록 Deathlok과 만났다.
전투 후에, 후드는 크레이븐을 뒤쫓다가 스파이더-맨이 아직 살아있음을 발견하고 그의 무릎을 쐈다.
후드는 스파이더-맨을 야영지로 데려가서 스파이더-맨의 정체가 스페이스 팬텀 Space Phantom임을 밝혀냈다.
스페이스 팬텀과 싸운 다음, 일행은 림보 Limbo 안으로 들어가 스페이스 팬텀이 모습을 드러내기를 기다렸다.
그 사이에, 베놈III는 배틀월드의 입구를 파괴하고 자신이 승리자임을 선언했다.

일행은 스페이스 팬텀을 이용해 배틀월드로 다시 돌아와 베놈과 맞섰고, 우아투 디 워쳐 Uatu the Watcher가 거기 있음을 깨닫는다.
핌은 비욘더를 끌어들이기 위해서 일행을 모두 총으로 쏴서 죽인 것처럼 속였다.
비욘더의 정체는 스트레인저 Stranger였고, 일행은 모두 그를 공격했다.
스트레인저의 의지가 무너지면서 배틀월드도 무너지고, 일행은 탈출했다.
후드와 마음을 조금 터놓게 된 그래비티는 일행의 탈출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다.
지구에 돌아온 후드는 그래비티의 장례식에 참석했다.

후드는 뉴욕의 모든 수퍼악당들의 리더가 되기 위해서 그들을 전부 모이게 하여, 각자에게 25,000달러씩의 착수금을 나누어주었다.
자신을 리더로, 존 킹을 부관으로서 인정해준다면 더 많은 돈을 벌게 해주겠다고 약속했다.
직소 Jigsaw가 강도짓 하던 중에 타이그라에게 얻어맞게 되자, 후드는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서 부하들을 이끌고 타이그라의 집에 찾아가서 어머니의 생명을 위협하며 그녀를 구타했다.
케미스트로 Chemistro는 아울 Owl이 실드로부터 훔쳐온 데쓰록을 팔려고 경매를 벌인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울이 자신의 허가를 얻지 않은 범죄사업을 벌이자, 후드는 데쓰록을 빼앗아왔다.
울버린이 후드의 데쓰록 이용계획을 알아채고 방해했지만, 후드는 그를 제압했다.
케미스트로의 제안으로 데쓰록을 이용해 은행을 터는데 성공했다.
이들이 승리를 축하할 때, 뉴 어벤저스, 마이티 어벤저스, 팬타스틱 포, 하워드 더 덕, 퍼니셔, 디펜더스, 실버서퍼, 토르 등의 수퍼히어로들이 본부를 습격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주문을 외워서 후드를 추방했다.

후드는 데어데블과 미스터 피어를 주시하면서, 실드에게 붙잡혔던 부하들을 구해주었다.
타이그라에게서 뉴 어벤저스의 위치를 알아낸 후, 닥터 스트레인지의 저택을 급습했다.
그는 닥터 스트레인지를 부상입히고, 아이언 피스트의 머리를 날려버리기 직전에 타이그라의 방해를 받았다.
후드는 실드 요원들이 오기 전에 도망칠 수 있었다.

실드 요원에게 붙잡힌 마담 마스크를 구한 후드는 요원들이 스크럴 Skrull 종족의 변신임을 알게 되었다.
살아남은 스크럴을 붙잡아와 심문한 후드 일행은 모든 조직에 스크럴이 침투했음을 알아낼 수 있었다.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서 슬러그 Slug가 스크럴임을 알아낸 후드는 그를 죽였다.
모두들 언제부터 슬러그가 바꿔치기 된 것인지 의아해하고, 후드는 계획이 세워질 때까지 일당을 해산시켰다.
그리고 후드는 도르마무 Dormammu로부터 자신의 능력이 왔음을 발견했다.
후드는 부하들과 함께 TV로 스크럴과 히어로들의 전투를 보다가, 스크럴이 지구를 정복하면 자신들에게도 불리할 것이라고 이들을 설득하고 함께 나가서 싸우기로 결정한다.
이들은 센트럴 파크에서 히어로들과 함께 스크럴에 맞서 싸웠다.
전투가 끝나자, 후드는 일당들을 데리고 숨었다.

스크럴을 물리친 후, 노만 오스본은 네이머 더 서브-마리너, 에마 프로스트, 닥터 둠, 로키, 후드를 초대해 새로운 세계의 질서를 위한 계획을 설명했다.
오스본은 함께 손잡는 대신에 각자의 요구 및 활동에 대한 지원을 해주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