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11.19
하이드로-맨 Hydro-Man (물남자)
본명: 모리스 "모리" 벤치 Morris "Morrie" Bench
직업: 범죄자, (과거에 선원)
소속: 없음, (과거에 시니스터 신디케이트, 프라이트풀 포, 어셈블리 오브 이블, 마스터즈 오브 이블, 시니스터 트웰브)
첫등장: Amazing Spider-Man #212 (January 1981)

초능력
물로 변신
물의 형태로 있을때, 다른 물들을 합하여 다룰 수가 있음
어떤 물리적 공격도 통하지 않음
얼음이나 증기, 고형액체로도 변신가능
 
화물선 선원 모리 벤치는 서브-마리너와 싸우던 스파이더-맨에 의해 배 밖으로 떨어져버렸다.
때마침, 바다에선 강력한 수중발전기를 테스트하고 있었다.
수중화산에서 나오는 가스들과 결합된 에너지들은 모리를 살아있는 물로 돌연변이화 시켰다.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불안정한 모리는 자신을 하이드로맨이라고 일컬으며 스파이더-맨을 공격했다.
그러나 스파이더-맨이 뉴욕 옥상의 뜨거운 햇빛아래 그의 액체형태를 흩어뜨리자, 증발해버렸다.
모리의 몸은 금세 통합되었다.

모리와 라이벌인 샌드맨 Sandman이 술꾼 새디 프리켓의 애정을 얻기 위해 싸웠을 때, 둘은 기괴한 진흙덩이로 합체되었고, 경찰은 비활성 잡석으로 보이는 것을 사용하여 탈수시켰다.
모리와 샌드맨은 결국 둘로 분리되었다.
그러나 둘은 굴욕감과 마음에 큰 상처를 입었다.
샌드맨은 동요되어 여러 해 동안 올바른 삶을 선택했다.
모리는 안전을 위해 그룹 활동을 하며 범죄를 계속 저질렀다.
그는 시니스터 신디케이트나 프라이트풀 포, 어셈블리 오브 이블 같은 팀의 멤버로 활동했다.

스파이더-맨과 가장 자주 싸웠지만, 실버 세이블, 샌드맨, 팬타스틱 포, 클록 & 대거 , 어벤저스, 뉴 워리어즈, 썬더스트라이크, 썬더볼츠, 갬빗, 블랙팬더 등과도 싸웠다.
모리는 타락한 백만장자 저스틴 해머 Justin Hammer에게도 고용되었었고, 나중엔 그의 딸 저스틴 Justine의 마스터즈 오브 이블에서 활동했다.

저스틴 해머가 죽고 딸이 체포된 후, 모리와 쇼커 Shocker는 은퇴할 자금마련을 위해 마지막으로 큰 범죄를 저지르기로 했다.
하지만, 모리의 스파이더-맨에 대한 복수심으로 인해 그들은 패배했다.
올바른 삶을 살려고 노력했지만 실패한 모리는 위저드 Wizard의 프라이트풀 포와 시니스터 트웰브 Sinister Twelve에 고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