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3.10.10
하이페리온VI Hyperion VI
본명: 마커스 밀튼 Marcus Milton
직업: 모험가
소속: 어벤저스, (과거에 스쿼드 수프림)
출신지: 지구-13034
: 블루 모발: 레드
첫등장: Avengers Vol 5 #1 (February, 2013)

초능력
우주 방사선을 흡수하여 핵융합과 비슷한 작용을 한다.
강력한 힘
광속 비행
우주에서 생존
우주의 폭발도 견디는 내구력
열 시선
 
죽어가는 세계에서 살고 있던 이터널스 Eternals 종족의 아기는 지구로 보내져 이터널스의 유일한 생존자가 되었다.
"아버지"라는 사람은 아기에게 마커스 밀튼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사회의 도덕을 가르치며 키웠다.
어른이 된 그는 수퍼히어로 하이페리온이 되어 스쿼든 수프림 Squadron Supreme이라는 팀에 들어갔다.
어느 날, 그의 우주와 다른 우주가 충돌하기 시작했다.
세계가 파괴되는 것을 막으려고 하던 그는 우주가 파괴되면서 혼자 살아남아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 홀로 남게 되었다.

그러나 또 다른 우주의 A.I.M.이라는 과학자 집단이 자신들의 세계로 그를 소환했다.
포로가 되어 실험대상이 되었던 그는 어벤저스에게 구출되어 멤버 제의를 받고 어벤저가 되었다.

어벤저스에서의 첫 임무는 복수로 그의 첫번째 임무는 화성의 엑스 니힐로 Ex Nihilo, 어비스 Abyss, 알레프 Aleph에게 붙잡힌 아이언맨, 토르 등의 어벤저스 멤버들을 구하는 것이었다.
구출에 성공하여 지구로 돌아온 후, 엑스 니힐로의 기원폭탄에 의해 폭파된 지역을 살피러 다녔다.
새비지 랜드로 간 그는 기원폭탄이 만들어낸 진화된 종족 태양의 아이들 Children of the Sun을 발견했다.

하이페리온은 지구 및 우주 전체를 없애고 재창조하려는 우주의 창조자들인 빌더스 Builders에게 맞서기 위해 어벤저스와 함께 우주로 나갔다.
 
코스튬 갤러리
   
아이 어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