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5.07
아이언 래드 Iron Lad (강철의 젊은이)
본명: 나다니얼 리처즈 Nathaniel Richards
다른 이름: Kang
직업: 모험가
소속: 영 어벤저스
첫등장: Young Avengers #1 (April 2005)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신경으로 움직이는 되는 생체금속으로 만들어진 갑옷
이 갑옷은 생각만으로 형태의 변화가 가능

비행
각종 에너지 블라스트 발사
시간여행이 가능
정신적으로 연결되어 원격조종 가능
 

 
그는 악당의 삶을 살도록 한 중요한 사건(불량배들로 인한 장기입원) 직전에 미래의 어른이 된 자신으로부터 "구출"되었다.
악의 생활이 끔찍했던 미래의 자신은 운명을 바꾸고 싶어서 시간여행기술로 현대로 오게 되었다.
어벤저스가 해산된 것을 발견한 그는 파괴된 비전 Vision의 남은 부분을 자신의 갑옷으로 다운로드했다.
이것은 만일 어벤저스가 활동 중에 사망하거나 해산되었을 때 재결성하기 위해 안드로이드가 창조한 안전장치 계획이었다.
이 계획으로 인해, 어린 캉 Kang은 미래의 자신을 물리쳐서 새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새로운 팀인 영 어벤저스를 결성했다.
그는 아이언맨의 갑옷을 모델로 하여 제작하고, 자신을 아이언 래드라고 불렀다.

캉은 어린 자신을 자신의 시대의 위치로 되돌리려고 아이언 래드를 찾았다.
그는 어린 히어로들과 싸우고 우세한 듯 보였지만, 호크아이II의 검에 가슴을 찔렸다.
아이언 래드의 눈엔 눈물이 흘렀다.
이 공격이 캉을 죽였지만, 그 파생효과는 모든 어벤저스의 죽음을 포함하여 몇 가지 역사를 바꾸어버렸다.
아이언 래드는 모든 것을 되돌리는 유일한 방법이 자신이 예정대로 캉이 되는 것임을 깨달았다.
영 어벤저스는 그가 돌아가기 전에 그의 마음을 지워야했다.
그러나 그들이 그렇게 하기 전에, 그는 그들에게 미래의 자신을 용서해달라고 부탁했다.

아이언 래드가 캉이 자신을 쫒는 것을 막기 위해서 갑옷을 제거했을 때, 비전의 운영시스템이 처음으로 감각을 얻게 되었다.
이 어린 비전은 아이언 래드의 두뇌패턴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