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09.02
잭팟II Jackpot II (대성공2) 사망
본명: 알라나 잡슨 Alana Jobson
다른 이름: 새라 에셋 Sarah Ehret
직업: 수퍼히어로
소속: 이니셔티브
첫등장: Free Comic Book Day Spider-Man: Swing Shift (May 2007)

초능력
뮤턴트 성장 호르몬 복용으로 인해,

내구력

능력
싸움기술
체조실력


한계
초능력을 내기 위해선 뮤턴트 성장 호르몬을 지속적으로 복용해야 함
 

 
잭팟은 이니셔티브 정책에 따라, 뉴욕시에서 공식적으로 활동하는 수퍼히어로이다.
그녀는 본명이 새라 에렛이라고 밝혔지만, 스파이더-맨은 그녀의 모습과 행동을 보고 메리 제인이 아닐까 의심했다.
잭팟은 악당 메니스 Menace를 잡기 위해서 스파이더-맨과 협력했다.
그들은 여성 의원을 납치한 메니스를 찾았다.
글라이더에 탄 메니스와 싸우던 스파이더-맨을 잭팟이 방해했다.
이 행동의 결과로, 글라이더가 추락하여 구출했던 여성 의원과 충돌해 그녀가 죽었다.
메니스는 그녀의 죽음에 대해 스파이더-맨을 비난하고 도망갔다.
자책한 잭팟은 스파이더-맨의 위로도 거부하고, 화를 냈다.

나중에 스파이더-맨은 잭팟의 집을 찾아가서 새라 에셋이라는 여성을 만났지만, 그녀는 자신이 잭팟이 아니라고 했다.
두려움에 떠는 그녀는 스파이더-맨의 접근을 허용하지 않았다.
뉴욕을 방문하고 로스 엔젤레스로 돌아온 메리 제인은 공항에서 자신의 광팬이라고 하는 새라 에셋에게 사인을 해주었다. 잭팟은 약을 거래하는 무역상들을 공격했었는데, 이들은 합법적인 무역을 하는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그 무역상들은 월터 디클런과 관련된 이들이었다.

데일리 뷰글의 새로운 소유주인 덱스터 베넷은 잭팟에 대해 시리즈로 비방을 하는 기사를 내보냈다.
기사에 분노한 잭팟이 데일리 뷰글로 갔는데, 스파이더-맨과 그의 적들을 조합한 형상의 수퍼-스크럴의 공격을 받았다.
베티 브란트, 덱스터 베넷, 로비 로버트슨, 빈 곤잘레스가 빌딩을 탈출하는 동안에 잭팟이 싸웠다.
로비가 운전하는 차의 지붕에서 잭팟은 수퍼-스크럴과 힘겹게 싸우고 있는데, 스크럴 하나를 죽이고 온 메니스가 그녀를 공격해왔다.
수퍼-스크럴은 베티가 스파이더-맨이라고 생각했고, 메니스의 글라이더와의 충돌로 인해서 잭팟, 메니스, 수퍼-스크럴은 모두 부상을 입었다.
메니스는 도망가고, 잭팟은 수퍼-스크럴을 물리쳤다.

잭팟의 정체는 알라나 잡슨인 것으로 밝혀졌다.
초인인 새라 에셋이 이니셔티브 히어로로 등록되어 잭팟이 되었었고, 알라나는 그녀를 우연히 돕게 되어 아는 사이가 되었다.
새라가 수퍼히어로를 그만 두고 싶어 하는 것을 알게 된 알라나는 초인이 되고 싶은 열망으로 인해, 자신도 초인이므로 대신 잭팟의 행세를 하겠다고 새라를 설득했다.
알라나는 레즈비언으로 새라에게 반했지만 그녀에게 결코 고백하지는 않았으며, 지금은 스파이더-맨에게 마음을 빼앗긴 상태였다.
그녀는 새라의 신원을 사서 새라 에셋의 행세를 했으며, 실제로는 없는 초능력을 사용하기 위해서 뮤턴트 성장 호르몬 같은 마약들을 사용해 능력을 얻었다.

커맨다 Commanda와 블라인드사이드 Blindside와 싸우는 동안, 블라인드사이드로부터 맹인 용액을 뒤집어쓰게 되었다.
스파이더-맨이 해독제를 갖고 구하러 왔지만, 맹인 용액은 그녀가 사용한 마약과 융합되어 치명적인 부작용을 일으켜 죽고 말았다.
이미 새라와 알라나에 대한 진실을 알아낸 스파이더-맨은 새라에게 알라나의 죽음을 알리며 비난했다.
스파이더-맨은 새라에게 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그 책임을 포기하는 선택을 할 수 없음을 말하고 떠났다.
새라는 옷장에서 잭팟의 코스튬을 꺼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