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11.11
조 실버메인 Joe Silvermane
본명: 조 실버메인 Joe Silvermane
다른 이름: 블랙윙 Blackwing
직업: 범죄자
소속: 매기아, 헤비메틀, (과거에 잭 오 랜턴의 파트너, 하이드라의 동맹, 마스터즈 오브 이블)
가족: 실비오 맨프레인(Silvermane, 아버지)
첫등장: Daredevil #118

초능력
없음

능력
전투기술
뛰어난 지능
 
매기아 Maggia의 리더 실비오 "실버메인" 맨프레디의 야심 있는 아들인 조 실버메인은 아버지의 그늘에서 벗어나려 오랫동안 애써왔다.

아버지의 사망 후, 조는 블랙윙으로서 복장을 착용하고, 아버지가 이끌던 테러리스트 조직인 하이드라 Hydra와 동맹을 맺었다.
수프림 하이드라 Surpreme Hydra로서 그의 아버지와 조는 데어데블과 싸워왔다.
조는 하이드라 계획이 데어데블에 의해 무너지고, 자신이 구속될 때까지 성공하고 있는 것으로 믿었었다.

매기아에서의 그의 군림이 계속 되는 동안, 그의 아버지는 사이보그 형태로 젊음을 되찾았다.
스파이더-맨을 만난 이후, 자신과 새로운 잭 오 랜턴 Jack O' Lantern 간의 동맹이 이루어질 때까지 조는 표면에 나타나지 않았다.
다시 블랙윙이 된 조와 잭오 랜턴은 캡틴 어메리카와 싸웠다가 둘 다 패배 당했다.
블랙윙은 나중에 캡틴 어메리카와 다시 한 번 싸우고, 또 패배 당하게 된다.

아버지에게 인정받으려던 시도가 모두 좌절되면서, 조는 악당들의 팀에 들어간다.
25명의 악당들로 이루어진 마스터스 오브 이블 Masters of Evil은 크림슨 카울이 이끌면서, 그들 자신의 나쁜 수단을 위해 지구의 날씨를 동력화하려고 했다.
그러나 썬더볼츠 Thunderbolts의 저지로 인해, 계획은 중단되었다.

개인의 추구를 버리고 매기아의 이익을 위해, 조는 블랙윙의 신원을 버리고, 매기아 내에 자신의 조직을 세웠다.
무기를 거리의 청소년들에게 팔고, 헤비메틀 Heavy Mettle이라는 용병그룹을 조직했다.
파이어스트라이크 Firestrike라는 헤비메틀의 멤버는 그 정체가 순경 달튼 벡으로, 뉴 워리어스의 멤버인 터보 Turbo를 붙잡아 그녀의 특수장갑옷을 빼앗았다.
그런데 달튼은 터보를 좋아하게 되고, 결국엔 그녀를 도와줬다.
달튼은 나중에 법정에서 조에게 불리한 증언을 했으나, 조의 복수를 피해 증인보호 프로그램의 보호를 받아야했다.
그가 하려던 증언이 어떤 것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