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5.05.09
훈타 Junta
본명: 마누엘 디에고 아르망 비상테 Manuel Diego Armand Vicente
다른 이름: 대니 빈센트. Danny Vincent

직업: 프리랜서 스파이, (과거에 작가, 특수경찰 요원)
소속: 블랙팬서의 협력자, 크루

초능력
실제의 신체는 "중력 지대" 안에 존재하며, 현실에 신체를 만들어 동시진행함
반경 8마일 이내의 존재를 끌어들이는 소형 블랙홀을 생성

무기/장비
중력을 무시하고 공격을 회피하는 기계벨트(벽을 걷거나 추락에도 안전히 착륙할수 있음)
어머니의 성격과 음성이 담긴 공격가능한 인공지능 컴퓨터 
 
마누엘은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의 고향인 남미의 불칸 도무요 Vulcan Domuyo에서 자랐다.
활화산의 주변에 건설된 도시 국가인 불칸 도무요에서, 마누엘은 40명의 도둑을 의미하는 비밀경찰 로스 쿠아렌타 라드로네스 Los Cuarenta Ladrones (줄여서 LCL)의 고위장교가 되었다.
더욱이, 그는 국가안보기관에 대한 책을 쓰기 위해 대니 빈세트라는 이름으로 미정보부의 요원이 되어 이중신분을 유지했다.
훈타라는 코드명을 사용하며 LCL을 위한 활동을 계속 했다.

최근 활동 중에, 러시아 폭력단 대신에 아프리카의 구다자 Ghudaza 국을 불안정하게 만들도록 CIA로부터 돈을 받았다.
구다자의 이웃국가인 와칸다를 미 정보부가 자신들의 영역에 포함시키고자 계획한 일이었다.
불행하게도 훈타의 활동으로 인해, 구다자에는 무참한 내전이 발생하고 와칸다로 피난민들이 몰려드는 사건들이 일어나게 되었다.
미국에 접촉하는 정보원인 아케베가 와칸다의 통제력을 얻게 되는 계기였음에도 불구하고, 훈타는 정보원으로서의 경력에 심한 타격을 입은 일이었다.

나중에, 그는 엑스콘 XCON과 일하게 되었다.
엑스콘은 미국을 표적으로 하기에 앞서, 캐나다의 통제권을 얻기 위해 정치인사들의 클론들을 배치시켰다.
또한 엑스콘은 중요한 정보원들을 살해하기 시작했다.
자신의 안전을 위한 보험으로서, 훈타는 엑스콘이 몇 주 전에 바꿔치기한 미국 대통령을 데리고 갔다.
훈타는 퀸 디바인 저스티스 Queen Divine Justice와 팀을 이루어 블랙팬서에게 도움을 청했다.
훈타와 퀸은 마침내 대통령을 무사히 백악관으로 돌려보내고, 엑스콘을 무너뜨리기 위해 블랙팬서와 아이언맨의 도움을 받았다.

훈타는 LCL이나 미국, 스파이 기관들과 손을 잡지 못한 채 떠돌이가 되었다.
현금수송열차의 탈선을 조사하면 거액을 주겠다는 모이셰 Moishe의 접촉을 받았다.
훈타는 66 브리지스 갱의 두목 트리아지 Triage가 연관이 있다고 보았다.
사실, 이 열차는 66 브리지스 갱에 맞서는 워머신 War Machine 제임스 로디스에 의해 탈선되었다.
로디스, 훈타, 화이트 타이거III White Tiger III, 저스티스 Justice는 이 사건으로 인해 만나서 힘을 합치기로 했다.
훈타는 시카고의 66 교량 안에서 트리아지와 부패한 관료들의 만남을 보았다.
클라이막스 전투 후, 이 히어로들은 트리아지를 물리쳤다.
그것이 결정적으로 그의 평판과 이전 연결책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훈타는 당국에 트리아지를 몸소 넘겨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