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5.11.13
키드 데드풀 Kid Deadpool
본명: 크리스토퍼 카세라 Christopher Cassera
다른 이름: 풀-보이 Pool-Boy
직업: 학생
소속: 데드풀의 사이드킥
첫등장: Deadpool III #50 (March, 2001)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소총
폭발물
야간용 고글

모터사이클
 
 

크리스는 아버지의 심부름으로 상점에 갔다가 돌아왔을 때, 데드풀이 불에 탄 아버지에게 일격을 가하는 것을 보게 되었다.
누워서 죽어가는 아버지는 데드풀이 이렇게 한 것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데드풀이 맥시 밀리언즈를 죽이는 것에 실패한 이후로, 맥시가 죽을 때까지 크리스의 안전을 지켜주기로 했다.
데드풀은 크리스를 살던 창고에 데려가서 거기에 머물게 하도록 노력했지만, 크리스는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그것을 거절했다.

결국 데드풀은 크리스에게 자신의 여벌복장과 몇 가지 무기를 주었다.
크리스는 데드풀을 따라다니며 맥시를 추적하고 결국엔 저격용 소총의 연습을 위해 데드풀과 지붕으로 올라갔다.
그러나 크리스는 데드풀에게 소총을 돌려주었다.
크리스는 데드풀에게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서 그를 용서할 준비가 안 되어 있다고 말했다.

둘은 맥시의 아파트 밖에서 잠복하며 맥시의 여자 친구와 다른 여자가 떠나기를 기다렸다.
여자들이 떠나자, 맥시는 그들의 존재를 알고 있었다고 밝히고 부하들을 시켜 그들을 공격했다.
데드풀이 그들을 손봐준 후에 맥시가 이미 떠났음을 알았다.
크리스는 데드풀과 함께 주먹싸움을 벌이다가, 부주의하게도 주머니에서 폭발물들을 흘렸다.
맥시가 클럽을 떠났을 때, 크리스는 그를 죽이기 위해 폭발물을 터뜨렸다.

나중에, 크리스의 18번째 생일을 축하한 후에 데드풀은 맥시의 돈의 일부와 유럽행 티켓을 주었다.
옥스포드의 수업료와 새 신분을 만들기 위해 서류작업을 했다.
크리스는 데드풀에게 감사해하고 떠나면서, 데드풀의 창고에 설치한 폭발물의 기폭장치를 눌렀지만 데드풀은 이미 그것을 발견하고 제거해놓았다.
시간이 지난 후에 돌아온 크리스는 데드풀의 창고로 돌아가 이번엔 더 많은 폭발물을 설치하고 데드풀이 없을 때 폭파시켰다.
그는 데드풀에게 더 이상 그를 죽이고 싶지 않다고 말하고 새 여자 친구 미키와 함께 세상구경을 하며 지내겠다고 했다.
그는 데드풀의 총과 폭발물을 돌려주고, 데드풀이 가장 좋아하는 모터사이클을 타고 멀리 떠났다.

나중에, 크리스는 데드풀의 장례식에 참석했다.
데드풀의 정신에 소유된 크리스는 저거너트 Juggernaut를 꼬집었다.
저거너트는 주먹을 날렸고 크리스는 나가떨어졌다.
데드풀의 총을 돌려받은 후, 크리스는 데드풀의 복장과 그 밖의 장비들을 지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