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03.31
크레이븐 더 헌터 Kraven the Hunter II 사망
본명: 알렉세이 세르게예비치 "알리요샤" 크라비노프 Alexei Sergeevich "Alyosha" Kravinoff
다른 이름: 알 크레이븐 Al Kraven
직업: 사냥꾼, (과거에 플레이보이)
소속: 크레이븐 패밀리, (과거에 시니스터 세븐)
가족: 세르게이(Kraven the Hunter, 아버지), 블라디미르(Grim Hunter, 이복형, 사망), 아나(Kraven the Hunter III, 이복여동생), 드미트리 스메르디야코프(Chameleon, 삼촌)
: 갈색 모발: 흑발
첫등장: Spectacular Spider-Man vol. 1 #243 (1997)

초능력

스피드
민첩성
반사신경
균형능력
내구력
치유능력
극도로 강화된 감각
동물과 대화하고 조종하는 능력

능력
여러 종류의 무기에 능숙
맨손 전투

무기/장비
전기충격 장치가 장착된 사자 조끼
사자 굴리야드킨 Gulyadkin
늑대 니클 Nickel
여러 종류의 무기
 
크레이븐의 두 번째 아들은 뮤턴트인 어머니에게서 태어나 아프리카에서 자랐고, 형 블라디미르처럼 아버지의 사랑을 받지 못했다.
그는 최고의 교육을 받기는 했지만, 사생아였기 때문에 아버지로부터 차별받았다.
크레이븐이 자살했을 때, 알리요샤는 아버지에 대한 진상을 알기 위해 사냥기술을 갈고 닦았다.
그 사이에 블라디미르도 케인 Kaine에 의해 실행된 스파이더-맨 사냥 도중에 죽었다.
몇 달 후, 알리요샤는 뉴욕에 왔고, 아버지로 위장했다.
그리고 아저씨 카멜레온 Chameleon을 따르게 되었다.
카멜레온은 광기에 사로잡혀 있었고, 크레이븐의 유령과 대화한다는 상상에 빠져있었다.

크레이븐으로 위장한 알리요샤는 동물들을 이용해 스파이더-맨을 공격하고 달아났다.
나중에 그는 몇몇 범죄자들을 붙잡고, 자신을 크레이븐 더 헌터라고 뉴스 취재팀에게 알렸다.
뉴스를 본 피터 파커는 그를 찾기 시작했다.
그 사이에, 알리요샤는 그를 아버지로 오해한 칼립소 Calypso를 이용했다.
스파이더-맨은 뉴욕의 지붕 위를 코끼리를 타고 뛰어다니는 그의 공격을 받았다.
스파이더-맨은 팔에 총을 맞고, 코끼리에 의해 쓰러졌다.
그가 깨어났을 때, 상처를 치료해준 친절한 알리요샤를 보고 놀랐다.
알리요샤는 그에게 아버지와 문명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고 말하고, 짐승같이 자랐음을 고백했다.
그는 아버지에게 있어서 스파이더-맨이 의미하는 게 무엇인지 알고 싶다며,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해달라고 했다.

그들이 이야기 나누고 있는 사이, 칼립소에 의한 폭발이 일어났다.
사자 굴리야드킨 Gulyadkin을 제외한 알리요샤의 모든 동물들은 폭사했다.
칼립소는 오리지널 크레이븐의 부하였던 야만족 부대를 지휘했다.
그리고 스파이더-맨에게는 크레이븐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알리요샤에게는 크레이븐으로 위장하여 속임수를 쓴 것과 스파이더-맨과 "결탁"한 것에 대한 복수를 하려 했다.
스파이더-맨과 알리요샤가 서로 싸우도록 마법을 걸었으나, 스파이더-맨은 마법을 풀었다.
알리요샤는 사자의 공격을 받은 칼립소를 구하고 그녀와 휴전을 했다.
칼립소는 크레이븐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기로 동의했다.
하지만, 새벽에 알리요샤의 침실에서 칼립소는 시체가 되었다.

나중에 팬타스틱 포의 거대한 수수께끼 개 퍼피를 잡으라고 뉴욕 시에 의해 고용되기도 했었다.
다음엔, 와칸다의 비밀경찰의 우두머리였던 화이트 울프 White Wolf에게 고용되어 블랙팬더를 잡으려 했다.
블랙팬더는 알리요샤를 거의 죽일 뻔 했다.
샌드맨은 알리요샤를 새로운 시니스터 식스인 인시디어스 식스 Insidious Six에 초대해서 닥터 옥토퍼스와 워드 의원(에일리언 지녹스 Z'nox의 숙주)을 뒤쫓았다.
베놈은 팀의 멤버들을 각각 사냥했고, 사냥당하는 것을 거절한 알리요샤는 불로 덫을 놓아 베놈을 잡으려 했지만, 베놈은 그에게 중상을 입히고 달아났다.

그 뒤엔, 알 크레이븐이라는 이름으로 유쾌하고 재치 있는 더 편한 바람둥이 스타일로 나타났다.
올-빌런 바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배우 지망생 팀버 휴즈와 데이트를 시작했다.
알리요샤는 감독이 되어 팀버를 헐리웃으로 진출시키려 노력했다.
명사들과의 인맥에도 불구하고, 헐리웃 엘리트들 간의 타락과 거만, 욕심 등으로 인해 쉽지 않았다.
권력자 로쓰스타인 형제에 의해 밀려난 알리요샤는 팀버가 성폭행당하는 동안 얻어맞고 있었다.
알리요샤와 팀버는 복수를 한 뒤에 헐리웃을 떠나 뉴욕 시로 갔다.

M-데이 이후에도 뮤턴트 능력을 유지했다.
어느 날 갑자기, 그는 비욘더 Beyonder에 의해 스파이더-맨, 베놈III, 그래비티, 메두사, 행크 핌, 와스프, 후드, 파이어버드와 함께 배틀월드라는 곳에서 모험을 하고 돌아왔다.
나중에, 그는 아버지의 약물로 실험을 하여 완전히 미치게 되었고, 동물을 테마로 한 초인들을 잡아 동물원을 만들기 시작했다.
부쉬마스터, 가고일, 타이거 샤크, 캥거루, 아라곤(블랙 나이트의 말), 벌쳐, 몽구스, 맨-불, 드래곤맨, 스웜, 맨드릴, 그리즐리, 립-프로그II, 라이노 등이 붙잡혀서 죽임을 당하거나 감금되었다.
결국, 퍼니셔가 동물원을 파괴하는데 성공했고, 알은 새비지 랜드로 도망쳤다.

뉴욕 시로 돌아온 알리요샤는 이복 여동생 아나와 큰어머니인 사샤를 도와 케인 Kaine을 사냥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크레이븐과 블라디미르를 부활시키는데 성공했다.
크레이븐 패밀리는 패한 후에 새비지 랜드로 도망쳤다.
크레이븐이 가문을 재건하기 위한다는 명목으로 사샤와 블라디미르를 죽이자, 알리요샤도 화를 내며 떠나버렸다.
아나는 아버지에게 인정받기 위해서, 알리요샤를 쫓아가서 죽여 버렸다.
 
코스튬 갤러리

크레이븐 더 헌터II 알 크레이븐
 
세 번째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