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03.31
아나 크라비노프 Ana Kravinoff
본명: 아나스타샤 타티아나 크라비노프 Anastasia Tatiana Kravinoff
다른 이름: 크레이븐 더 헌터III
직업: 사냥꾼
소속: 크레이븐 패밀리
가족
: 세르게이(Kraven the Hunter, 아버지), 사샤(어머니, 사망), 블라디미르(Grim Hunter, 오빠, 사망), 알리요샤(Kraven the Hunter II, 이복오빠, 사망), 드미트리 스메르디아코프(Chameleon, 삼촌)
첫등장: Amazing Spider-Man #565 (September, 2008)

초능력

스피드

능력
사냥/추적기술

무기/장비
여러 종류의 무기


 

세 번째 크레이븐은 아나라는 12살의 어린 여자아이이다.
그녀는 스파이더-맨을 아파트에서부터 추적했지만, 피터 파커의 룸메이트인 빈 곤잘레스가 스파이더-맨이라고 잘못 생각했다.
그녀는 빈의 인생을 파괴하고 그를 붙잡아갔다.
자신은 스파이더-맨이 아니라고 주장했지만, 아나는 그를 사냥할 준비를 했다.
진짜 스파이더-맨은 데어데블 코스튬을 하고 뒤쫓아 가서 이를 저지했다.

아나는 어머니 사샤 알렉산드라 니콜라에비치의 명령으로 이 모든 행동을 했는데, 사샤는 죽은 블라디미르(그림헌터)와 아나를 낳은 크레이븐의 아내였다.
모녀는 스파이더-맨의 악당들과 연합을 하여 마담 웹을 납치했다.
또한 데드풀을 고용하여 스파이더-맨의 주의를 흐리게 한 뒤, 매티 프랭클린(스파이더-우먼III)을 납치했다.
아나와 사샤는 크레이븐의 또 다른 아들인 알리요샤(크레이븐II)와 만나 함께 하게 되었다.
아나와 알리요샤는 아라크네를 납치하려 했지만, 스파이더-맨의 등장으로 인해 실패했다.

사샤는 블라디미르의 부활의식을 위해 일렉트로와 디아블로를 데리고, 매티 프랭클린을 죽였다.
매티의 피로 인해 부활한 블라디미르는 사자인간의 형태를 하고 있었다.
크라비노프 세 남매는 함께 아라냐와 싸웠는데, 스파이더-맨, 아라크네, 케인, 이지킬(사실은 변장한 카멜레온)이 나타나는 바람에 싸움이 커졌다.
세 남매는 그들을 압도하고 아라냐와 아라크네를 잡아갔다.

카멜레온이 정체를 드러낸 후, 스파이더-맨은 크라비노프 남매들의 약에 의해 부분적으로 굴복했다.
아냐가 희생하기 위해 스파이더-맨 코스튬을 입은 케인을 죽여 크레이븐의 부활의식을 치르는데 성공했다.
부활한 크레이븐은 블라디미르가 포로들을 공격하는 것을 막다가 자제력을 잃고 공격하고, 아나마저 공격하기 시작했다.
아나가 자기방어를 위해 아버지의 심장에 칼을 꽂았을 때, 크레이븐은 죽지 않은 자신을 보고 뭔가 잘못 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사샤가 자신을 부활시킬 때, 피가 더럽혀졌거나 제대로 된 생명체의 피가 아니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확인해본 결과 진짜 스파이더-맨의 시신이 아니었음을 알게 되었다.

스파이더-맨에게 패한 크레이븐 패밀리는 새비지 랜드로 도망갔다.
크레이븐은 사샤와 블라디미르를 죽이고, 달아난 알리요샤를 죽이도록 아나에게 명령했다.
아나가 알리요샤를 사냥하는데 성공하면, 크레이븐은 그녀를 훈련시키고 가족을 재건하기로 했다.
크레이븐은 그녀가 실패한다면 가족에 대해선 잊을 것이라고 했다.
아나는 알리요샤를 추적하여 죽이는데 성공했다.

크레이븐은 그녀의 훈련을 위해 스파이더-걸(아라냐)을 사냥하도록 시켰으나, 아나는 스파이더-걸에게 패하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