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2.11
레프트 윙어 Left-Winger (왼쪽 날개)
본명: 헥터 레녹스 Hector Lennox
직업: 레슬러, (과거에 수퍼-패트리어트의 부하)
소속: 라이트-윙어의 파트너, (과거에 버키즈)
출신지: 일리노이 시카고
: 블루 모발: 흑발
첫등장: (버키즈 멤버로서) Captain America #323;
(레프트-윙어로서) Captain America #341

초능력

체력
내구력

능력
레슬링
백병전
 

헥터 레녹스는 미 육군에서 4년간 복무했다.
군대는 평화 시에 활동이 없는 것에 환멸을 느낀 헥터는 파워 브로커 Power Broker의 힘 증가 과정에 등록했다.
그는 레슬러가 되어 무제한 체급 레슬링 연맹 UCWF에서 활약했다.
나중에, 그의 군대시절 친구인 존 워커(U.S.에이전트)가 그에게 볼드 어반 커맨도스 Bold Urban Commandos(일명 버키즈 Buckies)의 멤버가 되어달라고 부탁했다.
버키즈는 캡틴 어메리카의 복장을 변화시켜 착용하고 캡틴 어메리카를 지원하기 위해 진짜 캡틴인척 했다.
그들은 일부러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센트럴 파크에서 U.S.에이전트를 공격하는 척했다.
또한 반테러 캠페인을 벌이면서 외국인들에게까지 공격을 가하기도 했다.

결국 존 워커가 스티브 로저스를 대신하여 캡틴 어메리카의 역할에 선발되었다.
그는 초인활동위원회에 버키즈와 함께 해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들은 리마 호스킨스만을 허락했다.
커미션의 결정에 화가 나고, 존 워커와 리마 호스킨스에게 배신감을 느낀 헥터와 그의 파트너는 레프트-윙어 Left-Winger와 라이트 윙어 Right-Winger로서 활동하기로 했다.
그들은 워싱턴 D.C.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새로운 캡틴 어메리카의 인기를 앞질렀다.
거기서 그들은 국영 텔레비전에서 자신들의 정체를 밝혔다.

이 사실을 안 워치독스 Watchdogs라는 자칭 도덕주의자들의 집단은 새로운 캡틴 어메리카에게 진압당한 적이 있어서, 존 워커의 부모들을 납치하여 그를 함정에 빠뜨렸다.
계속되는 공방전 중에 존 워커의 부모는 총에 맞아 사망했다.
존 워커는 광분해서 레프트-윙어와 라이트-윙어에게 부모의 복수를 감행했다.
그는 그들의 부모를 위협하여 그들을 몰아갔고, 마침내 댈러스 외곽의 정유공장에서 대결을 벌였다.
분노에 눈 먼 이 새로운 캡틴 어메리카는 레프트-윙어와 라이트-윙어를 쉽게 격파했다.
그는 석유탱크에 그들을 매달았고, 탱크는 폭발했다.

정상적이고 무방비상태의 인간이라면 이 폭발에서 확실하게 죽었을 테지만, 파워 브로커의 힘 증가 과정 덕에 내구력도 증가된 것으로 보인다.
존 워커는 그들의 시신을 발굴하려다가 아직 살아있음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