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11.02
라이라 Lyra
본명: 라이라 Lyra
다른 이름: 쉬-헐크II She-Hulk II
직업: 모험가
소속: 아머
출신지: 대체 미래의 세계
가족: 로버트 브루스 배너(Hulk, 유전학적 아버지)
첫등장
: Hulk: Raging Thunder (August 2008)

초능력

체력
내구력
민첩성
스피드

능력

전투기술
에일리언 심비오트에 대한 면역력

한계
화가 나면 능력이 더 약해짐
 
페미존 Femizon의 모체의 동일한 성분을 대체하기 위해 훔친 남성 유전자 모체의 중요한 성분이 파괴되었다.
라이라는 자신의 세계의 사람들이 멸종하는 것을 막기 위한 필사적인 시도로 지구-616의 다크레인 Dark Reign 시대로 시간여행을 왔다.
페미존 기술로 프로그램한 디지털 손목장치인 부디카 Boudicca의 도움으로, 라이라는 그 시대 가장 위대한 히어로를 찾아다니기 시작했다.
특정 남성을 지칭하는 것이 그녀 문화의 금기이므로, 그녀는 가장 위대한 히어로가 누구인지 말하지 않았다.

남성종족이 울버린이나 센트리, 아레스 등의 강한 초인들을 숭배의 대상으로 삼아 계속 전쟁을 걸어오고 있는 상황에서, 라이라는 가장 위대한 히어로를 죽여서 자신의 동족을 지키려는 목적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그녀는 오리지널 쉬-헐크인 제니퍼 월터스와 충돌하였다.
이 전투에서 쉬-헐크는 썬드라와 라이라가 얼마나 비슷한지 알게 했고, 라이라는 이에 분노했다.
그때 라이라가 화가 났을 때 더욱 약해진다는 것이 밝혀졌지만, 자신을 찾고 있다고 생각한 센트리가 개입했다.
라이라는 자신이 가장 위대한 히어로를 찾고 있다고 말하며, 그 이름은 노만 오스본이라고 했다.

마침내 라이라가 오스본과 만났을 때, 그녀는 자신의 임무가 그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그의 자손을 낳는 것임을 밝혔다.
그에게 키스한 그녀는 그가 미래에 만들어낼 모든 악행을 알게 되고 자신의 임무를 거부했다.
오스본과 다크 어벤저스가 라이라를 공격했으나, 쉬-헐크가 나타나 도와주었다.
둘은 함께 아머 A.R.M.O.R.의 원조를 받아 탈출했다.
자신의 세계로 돌아가는 대신에, 라이라는 이 세계에 남아서 아머의 요원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