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12.03
마이크로칩 Microchip 사망
본명: 데이빗 라이너스 "마이크로칩" 리버맨 David Linus "Microchip" Lieberman
다른 이름: 마이크로 Micro, 칩 Chip, 크린지 Cringe

직업: CIA의 협력자, (과거에 범죄자)
소속: 후드의 크라임 신디케이트, (과거에 퍼니셔의 파트너, CIA)
첫등장: Punisher #4 (Nov. 1987)

초능력
없음

능력
기계에 대한 뛰어난 재능
 
퍼니셔는 한 범죄자를 선택했다(또는 한 범죄자에게 선택되었다).
퍼니셔는 일을 위해서 정확한 기술을 요구했고, 마이크로칩은 일의 위험성에 대해 변명했다.
궁극적으로, 그는 퍼니셔가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했다.

마이크로칩은 정신과의사를 만나러 멀리 갔고, 치료의 한 부분으로써 극장에서의 활동을 택했다.
퍼니셔가 이것을 발견한 후, 둘은 의견이 불일치하여 마이크로칩은 술집주인으로서 위장했다.
마이크로칩이 새로운 요원을 데려다가 퍼니셔를 대체하려고 했는데, 퍼니셔와 마이크로칩은 이때 싸움을 벌였다.
마이크로칩은 악당 실드 요원 서든데쓰 Sudden Death의 손에 죽었다.

퍼니셔에게 CIA의 특수부대가 오사마 빈 라덴을 사냥하기 위해 함께 하자고 압력을 가했다.
퍼니셔는 이를 거절하고, 마이크로칩이 아프가니스탄 밖으로 무기와 헤로인을 모으는 CIA와 관련된 계획에 관련되었음을 알게 되었다.
그는 마이크로칩을 완전히 죽이기보다는 달아날 기회를 주었지만, 마이크로칩은 거절했다.
그가 CIA와 마피아 간의 총싸움 동안에 퍼니셔에게 돌아와 이전의 행동에 대해 설명해보았지만, 퍼니셔는 그의 머리에 총을 쏘았다.

후드 Hood는 마이크로칩을 부활시키고 퍼니셔를 처리하는 것을 돕는다면 아들도 부활시켜주겠다고 제안했다.
마이크로칩은 퍼니셔의 해커 조수인 헨리를 없애기 위해서 메가탁 Megatak을 보냈다.
퍼니셔를 붙잡는데 성공한 후드는 G.W. 브리지를 죽이면 퍼니셔의 가족을 부활시켜 주겠다고 했으나, 퍼니셔는 제안을 거절했다.
자신과 퍼니셔의 가족을 되살리기 위해, 마이크로칩은 후드의 총으로 직접 브리지를 죽였다.
죽은 가족들이 부활했으나, 퍼니셔는 파이어브랜드 Firebrand에게 부활한 가족들을 불태우도록 위협하여 모두 죽이고, 마이크로칩은 살려두었다.


뉴욕으로 돌아간 퍼니셔는 브리지를 죽인 마이크로칩을 찾아내 그 대가를 치르게 하겠다고 맹세했다.
마이크로칩은 직소의 기습으로 의식을 잃고 창고에 갇혔다.
마이크로칩의 다음으로 퍼니셔를 도왔던 스튜어트 클라크가 찾아와, 퍼니셔가 자신의 여자친구를 죽였으며 자신이 복수하려 했으나 실패했다고 설명했다.
스튜어트는 퍼니셔가 오고 있다고 말해주고 떠났다.
퍼니셔를 붙잡는데 성공한 직소는 마이크로칩과 같은 방에 넣어두어 그가 마이크로칩을 죽이도록 했다.
퍼니셔는 칼로 마이크로칩의 목을 그어 죽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