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7.10
메이저 메이플립II Major Mapleleaf II (단풍잎 대장2) 사망
본명: 루이스 새들러 주니어 Louis Sadler Jr.
다른 이름: 에드먼드 Edmond
직업: 모험가, (과거에 기마경찰)
소속: 알파 플라이트, (과거에 캐나다 기마경찰)
가족: 루이스(Major Mapleleaf, 아버지), 주자(Puck II, 아내, 사망)
: 블루 모발: 블론드
첫등장: Alpha Flight #1 vol.3

초능력

스피드
민첩성
체력
내구력


능력
백병전
아크로바틱
기마술


무기/장비
실질적으로 그에게 힘을 주는 말 썬더 Thunder
 
캐나다 기마경찰대의 경사계급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루 새들러 주니어는, 아버지 메이저 메이플립 Major Mapleleaf에 대한 존경심에서 자신도 같은 코드명을 택했다.
루가 아이였을 때엔 아버지의 마음에 들지 못해서,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원인으로 아버지가 자신에게 화를 내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래서 그는 늘 학대받고 얻어맞으며 자랐다.
그럼에도, 그는 메이저 메이플립이 되어, 학대받은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아버지에 대해 큰 존경심을 갖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처럼 보인다.

새스콰치가 에일리언 플로덱스 Plodex에게 붙잡힌 알파 플라이트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멤버들을 스카웃할 때, 멀리서 루를 지켜보았다.
그가 루와 직접 대화를 나누진 않았지만, 지나가던 한 쌍의 경관들에게 질문을 했다.
다른 경찰들로부터 새스콰치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고 들은 루는 알파 플라이트의 멤버로 스카웃하러 왔다고 추측했다.
루는 새스콰치에게 자신을 영입하라고 제의했고, 새스콰치는 이를 받아들였다.

그는 오리지널 알파 플라이트를 구한 후에도 팀에 남았다.
그는 팀메이트 퍽II Puck II와 연인이 되고, 마침내 결혼하여 아들을 낳았다.
최근에 그는 컬렉티브 Collective와의 전투에 참여하게 되었고, 컬렉티브는 그들 부부를 순식간에 제압했다.
부부는 결국 컬렉티브에게 죽임을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