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2.05.19
문레이커 Moonraker
본명: 불명
다른 이름: 구스타브 브랜트(Gustav Brandt), 라이브라(Libra), 슬레이드 트루먼(Slade Truman)
직업: 모험가, 위장요원
소속: 스페이스 팬텀, 이모터스, 아나크로너츠, (과거에 포스 웍스)
: 흰색 모발: 검정
첫등장: Force Works #16 (August, 1995)

초능력

불꽃, 시간을 변경해서 최근의 사건들을 바꿀 수 있다.
능력

백병전
 
문레이커가 포스 웍스라는 히어로 팀의 일원으로 등장했을 때, 모두가 그를 지난 6개월 동안 함께 해온 멤버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그가 모두가 그렇게 기억하도록 현실을 조작한 결과였다. 그리고 문레이커는 2대 스파이더 우먼인 줄리아 카펜터와 연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줄리아의 딸 레이첼은 그의 타임슬립에 영향을 받지 않았고, 그래서 문레이커가 누구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문레이커는 포스 웍스를 변형된 현실 버전의 베트남으로 이끌었는데, 그곳에선 정복자 캉의 팀인 아나크로너츠(Anachronauts)가 포스 웍스 전부를 죽이려 들었다. 이 캉은 사실 이모터스의 변장이었고 음모가 드러나자, 문레이커는 자신이 조디악 팀의 라이브라(구스타브 브랜트)라고 주장했다. 이 직후 그는 캉의 군대에 의해 납치되었다.

진짜 브랜트는 나중에 어벤저스와 마주쳤을 때 자신이 문레이커라는 것을 부인했다.
이모터스를 위해 활동하는 스페이스 팬텀 중 하나는 나중에 “문레이커”가 자신의 종족 중 하나로, 어벤저스를 혼란에 빠뜨리기 위한 이모터스의 계획에 따라 만들어진 거짓 신원이었다고 보고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