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12.09
미스터 페이백 Mr. Payback 사망
본명: ?
직업: 자경단원
소속: 비질란테 스쿼드
첫등장: Punisher V#5 (August, 2000)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자동화 무기
 
그는 보통사람의 복수를 대신 한다고 스스로 생각한다.
그는 다른 이의 삶을 파괴한다고 생각하는 부유한 기업들을 표적으로 삼았다.
이익을 위해 투자하는 것이 수백 또는 수천의 생활을 파괴한다고 월드와이드 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 고소했다.
그리고 그때 그는 그들의 집행위원회를 수행했다.
CEO 및 그의 사람들은 그 회의에 불참했고, CEO가 어떻게 그들을 저지시킬지 계획했다.
미스터 페이백은 로켓발사기로 그의 헬기를 폭파시켰다.
그리고 그는 텔레비전 인터뷰 중이던 월 스트리트 투자자협회장 겸 메트로폴리탄 무역법인 의 공동 소유주인 로버트 레너드를 쏘았다.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그는 자신의 임무를 소리치고 현장을 떠났다.

뉴스에서는 그와 엘리트 Elite, 정체불명의 도끼살인마에 의한 각각의 연쇄살인사건이 연일 보도되었다.
퍼니셔도 이 뉴스를 보았다.
미스터 페이백이 월드와이드 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를 공격했을 때, 그의 총알 하나가 벽을 뚫고 마리아 로페즈를 죽였다.
그것은 퍼니셔가 그를 죽이려고 마음먹은 계기가 되었다.

미스터 페이백은 동부의 상류층 지역에 가서 엘리트가 살인하는 현장을 보았다.
페이백은 엘리트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비질란테 스쿼드를 결성하자고 처음으로 제안했다.
그들은 스페인계 할렘지역에서 "액스맨 Axeman"을 찾아내고, 퍼니셔와도 합류하길 희망했다.
모든 범죄자를 죽이는 것과, 퍼니셔의 전문가적 의견과 무기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그들의 목표였다.
비질란테 스쿼드는 마침내 홀리의 성당에서 퍼니셔와 만났다.
그들은 그에게 자신들을 이끌어달라고 부탁했고, 퍼니셔는 그들이 임무수행 중에 적어도 4명의 무고한 사람들을 해친 것을 비난했다.
퍼니셔는 거부의 의사로 그들에게 총을 발포해 죽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