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7.02.01
본명: 드웨인 마이클 테일러(Dwayne Michael Taylor)
직업: 자경단원, 사업가
소속: 없음, (뉴 워리어즈, 사이오넥스, 폴딩 서클)
출신지: 뉴욕 시
가족: 도니엘(Night Thrasher II, 이복동생), 재커리 스미스 주니어(Microbe, 양아들, 사망)
: 갈색 모발: 흑발
첫등장: Thor #411 (December 1989)

초능력

타이(Tai)의 마법으로 인해 정신침투에 대한 저항력이 있다.
능력

무술, 해킹 실력, 무기개발

무기/장비
두 개의 에스크리마 스틱, 방패 겸 스케이트보드, 헬리콥터 등
전투아머: 튀어나오는 티타늄 칼, 아다만티움 합금으로 된 철사, 마이크로 지대지 미사일, 에어로졸 스프레이, 우지 기관단총, 등산용 줄, 각종 폭발무기, 컴퓨터, 글라이더 장치가 장착
헬멧: 호흡장치, 음성 주파수 변환기, 무선통신기와 적외선 투시, 망원렌즈, 자기공명 스캐너, 카메라가 부착된 고글이 장착되어 있다.
나이트 스래셔 Night Thrasher (밤지빠귀)
 
드웨인 테일러는 어린 시절에 눈앞에서 부모가 살해당하는 충격을 겪었다. 이 사건은 결국 그를 복수를 위한 인간 전투기계로 만들었다. 시간이 흐르면서, 복수의 욕망은 나쁜 사람을 처벌하려는 욕망으로 변화되었다.
부모의 죽음에 대한 기억은 뚜렷하지만, 살인자의 얼굴에 대한 기억은 완전하지 못하다. 드웨인은 이것을 마음이 끔찍한 기억을 막아버린 것으로 추측했다.
오랜 후에 그는 자신이 알아온 부모의 죽음에 대한 상황과, 아버지의 전우였던 후견인 앤드류 코드와 나이든 동양 여인 타이(Tai)의 양육을 받아온 것에 대한 진실이 전부 다 자신이 믿었던 것과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한편으로, 그는 부유했던 아버지의 테일러 파운데이션을 물려받아 방탕한 사업가로서의 이중생활을 하고 있으면서, 개인적으로는 전사로서의 훈련을 하고 있었다.
그는 결국 나이트 스래셔가 되어 뉴욕의 거리에서 범죄와의 전쟁을 시작했다. 그는 또 다른 자경단원인 미드나이츠 파이어(Midnight's Fire)와 실루엣(Silhouette) 남매와 만나게 되었다. 셋은 함께 갱들에게 맞서 싸우기 시작했고, 드웨인과 실루엣은 사귀는 사이가 되었다.

실루엣이 마약운반책으로 위장하여 거래를 하고 있을 때 순찰하던 경찰이 나타나 총을 꺼내들었다. 미드나이츠 파이어가 칼을 꺼내자, 드웨인이 그를 말리느라 몸싸움이 벌어졌다. 그 사이에 마약상이 총으로 실루엣의 척추를 쐈고, 미드나이츠 파이어는 드웨인을 비난했다.
그는 드웨인의 얼굴에 칼을 긋고 절교했다. 드웨인은 실루엣이 살았는지 죽었는지조차 알 수가 없었다.

그는 코드에게 미드나이츠 파이어와 같은 초인 범죄자에 맞서 싸우기 위한 전투용 아머를 제작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팀을 이루었던 경험과 코드의 재촉으로 인해, 수퍼히어로 팀을 조직하게 되었다. 몇 명의 젊은 히어로들을 연구하고, 그들 중에 마블 보이(Marvel Boy), 파이어스타(Firestar), 노바(Nova)를 선정했다.
선택한 히어로들이 모인 직후에 비상사태에 말려들게 되었다. 행성을 먹어치우는 우주의 존재 갤럭투스의 전령이었던 테락스가 뉴욕의 도심을 파괴하고 있었다. 그때 도착한 넷은 다른 수퍼히어로 나모리타(Namorita)와 스피드볼(Speedball)을 발견했다. 여섯 명의 젊은 히어로들은 화난 테락스와 싸워서 물리쳤다. 이들은 뉴 워리어즈라는 팀을 함께 하기로 했다.

뉴 워리어즈는 성공적으로 범죄와 싸워왔지만, 드웨인은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계속 되었다. 테일러 파운데이션이 자신은 모르는 어두운 일에 연관되어 있었다. 이것은 지금까지 알고 있던 부모님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되었다.
베트남 전쟁에 참전했던 아버지는 분대원들과 함께 한 사원을 발견했고, 그곳의 마법사인 타이가 이 여섯 명의 군인들을 사로잡았다. 타이는 자신의 여섯 딸들과 군인들을 결혼시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이들을 낳게 하려는 계획을 갖고 있었다.
 
그러나 유부남인 드웨인의 아버지만이 이 계획을 거부하고 돌아갔고, 타이는 분대장인 코드에게 귀국하여 그를 죽이도록 했던 것이었다. 타이는 드웨인의 기억을 조작하여 범인의 얼굴을 기억하지 못하도록 만들었던 것이다. 또한, 미드나이츠 파이어와 실루엣은 그렇게 해서 태어난 코드의 자식들 이었다.
이 매우 기괴한 음모는 다른 자식들의 그룹인 폴딩 서클(Folding Circle)의 결성과 함께 밝혀졌고, 타이는 뉴 워리어즈를 이들로 대체하려는 계획이었음을 드러낸 후 죽었다.

드웨인은 뉴 워리어즈를 해산시켰다. 그러나 다른 멤버들이 그것을 무시하고 계속 이끌어갔다.
드웨인은 너무 어리다는 이유로 어벤저스에서 쫓겨난 레이지(Rage)와 친한 사이가 되었다. 레이지의 할머니가 갱단에게 살해당하자 직접 나서 정의를 실현하기도 했다. 그는 다시 뉴 워리어즈로 돌아오긴 했지만, 개인적인 일로 자주 자리를 비웠다. 사이가 나쁜 이복동생인 도니엘과 실루엣이 사귀게 된 것도 그를 힘들게 했다.
리더를 맡았던 나모리타가 세뇌당해 있었던 것이 밝혀지고 멤버들이 그것을 해결하려는 동안, 드웨인과 레이지는 자리를 비우느라 참여하지 못했다. 뉴 워리어즈는 투표를 통해 드웨인을 팀에서 쫓아내고, 리더는 저스티스(마블 보이)가 맡게 되었다.
드웨인은 뉴 워리어즈의 적이었던 사이오넥스(Psionex)를 수퍼히어로 팀으로 변화시켜 보려 했다. 그들은 진심으로 세계를 돕고 싶어 했지만, 그들의 정신이 너무 불안정한 것이 문제였다. 드웨인은 결국 그만두고 다시 뉴 워리어즈에 들어갔다.

얼마 후, 드웨인은 테일러 파운데이션의 운영에 전념하며 히어로에서 은퇴했지만 필요시에는 참여했다. 세계를 더 나은 장소로 만들기 위해 암 연구에 깊이 관련했다. 그는 최고의 미생물학자들을 모았고, 암 치료법을 개발했다.
사실, 암 치료의 개발은 실제로 한 생물학자의 뮤턴트 아들이 미생물과 대화하는 능력을 이용해 아버지를 도우려 했던 것이었다. 아버지가 관찰할 동안에는 암세포가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보이지 않게 한 것이었다. 이 폭로는 테일러 파운데이션의 신용을 무너뜨렸다. 그 과학자는 자신이 암 치료를 연구했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자신에게 실험했다가 죽었다.
드웨인은 테일러 파운데이션의 잔재를 회수하고, 죽은 과학자의 아들인 마이크롭(Microbe)을 입양했다.

드웨인은 새로운 뉴 워리어즈를 조직하고, 자금을 얻기 위해서 텔레비전 제작사에 접근하여 리얼리티 TV쇼에 출연하여 홍보했다. 이 새로운 뉴 워리어즈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그들의 모험을 텔레비전을 통해 방영했다.
그러나 스탬포드에서 생방송으로 숨어있던 악당들을 덮쳤을 때, 폭발능력의 나이트로(Nitro)라는 범죄자가 자폭하면서, 현장에 있던 드웨인은 다른 멤버들과 함께 죽었다. 이 폭발은 주변 지역의 시민들 수백 명을 사망하게 만들었고, 이로 인해 모든 초인들은 정부에 등록하고 관리를 받으라는 내용의 초인등록법안이 통과되었다.

사실, 드웨인은 죽지 않았다. 나이트로가 폭발하기 전에 외계인 콜렉터(Collector)가 미래의 배틀렐름(Battlerealm)이란 곳으로 데려간 것이다. 콜렉터는 자신의 형제인 그랜드마스터(Grandmaster)와 함께 여러 차원에서 초인들을 모아 결투를 벌이고 있었다.
그런데, 콜렉터를 돕던 마에스트로(Maestro)와 그랜드마스터를 돕던 2099년의 퍼니셔(Punisher)가 반란을 일으켰다.
히어로 팀 얼티미츠(Ultimates)와 한국의 수퍼히어로 화이트 폭스(White Fox)가 사라진 히어로들을 조사하다가 배틀렐름에 왔을 때, 마에스트로는 얼티미츠를 되돌려보내면서 자신의 계획을 방해할 것 같은 드웨인을 함께 보냈다. 대신에 그는 화이트 폭스를 남겨두었다.

강력한 우주의 종족인 셀레스티얼스(Celestials)가 지구에 나타났을 때, 여러 수퍼히어로들과 함께 드웨인도 현장에 나타나 맞서 싸웠다. 그는 토니 스타크에게 적대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