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7.02.01
본명: 도니엘 테일러(Donyell Taylor)
다른 이름: 밴디트(Bandit)
직업: 자경단원, 사업가
소속: 카운터 포스, (과거에 유니파이드 길드, 뉴 워리어즈)
출신지: 시카고
가족: 드웨인(Night Thrasher, 이복형)
: 갈색 모발: 흑발
첫등장:
(밴디트로서) Night Thrasher #3 (October 1993);
(나이트 스래셔로서) New Warriors Vol 4 #1


초능력

스피드, 반사신경
(밴디트로서) 전기발산
능력

사격실력, 무술실력

무기/장비
두 개의 에스크리마 스틱, 방패
전투아머: 튀어나오는 티타늄 칼, 아다만티움 합금으로 된 철사, 마이크로 지대지 미사일, 에어로졸 스프레이, 우지 기관단총, 등산용 줄, 각종 폭발무기, 컴퓨터, 글라이더 장치가 장착
헬멧: 호흡장치, 음성 주파수 변환기, 무선통신기와 적외선 투시, 망원렌즈, 자기공명 스캐너, 카메라가 부착된 고글이 장착되어 있다.
대형 전투아머
(밴디트로서) 석궁, 각종 별모양 표창
 
나이트 스래셔II Night Thrasher II (밤지빠귀2)
 
대릴 테일러는 부모의 유산을 물려받아 테일러 파운데이션을 세웠고, 18세에 멜로디라는 여성을 만나 결혼하여 아들 드웨인을 낳았다.
대릴은 시카고의 한 호텔 바에서 한 여성을 만나 하룻밤 사랑을 나누었는데, 그녀가 도니엘을 임신하게 되었다. 임신 사실을 안 대릴은 이를 비밀로 하기 위해서 돈을 주었다.

도니엘은 자신이 갖지 못한 돈과 가족을 다 가진 드웨인을 미워했다.
도니엘은 자신이 드웨인보다 더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밴디트(Bandit)라는 이름으로 나이트 스래셔의 옛 적들을 표적으로 삼기 시작했다. 나중엔 드웨인을 가혹하게 구타하기도 했다.
재대결에선 드웨인의 여자친구인 실루엣(Silhouette)을 납치했으나, 드웨인에게 패했다. 그 직후, 도니엘은 실루엣과 함께 자기 시작했다.

뉴 워리어즈가 과거로 가게 되었을 때, 도니엘은 하인드사이트 래드(Hindsight Lad), 스프로킷(Sprocket), 그리고 드웨인의 후견인인 앤드류 코드와 함께 그들을 구하기 위해 새로운 뉴 워리어즈를 결성하기로 했다. 터보(Turbo), 다크호크(Darkhawk), 대거(Dagger), 파워팩스(Powerpax)가 팀에 들어왔다.
이 때의 일로, 도니엘은 이복형을 인정하게 되었다. 도니엘과 실루엣은 뉴 워리어즈를 그만두고 시카고로 이주했다.

몇 년 후, 도니엘은 실루엣과 헤어지고, 뉴 올리언즈에서 뮤턴트 갬빗(Gambit)의 아내였던 벨라도나(Belladonna)와 데이트를 시작했다. 둘은 같이 살면서 도둑 길드와 암살자 길드를 함께 운영했다.
도니엘은 벨라도나 몰래 권력을 갖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었고, 뉴 올리언즈 경찰은 도니엘의 행적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갬빗이 돌아오면서, 벨라도나와는 헤어졌다.

스칼렛 위치가 대다수 뮤턴트들의 능력을 없앴을 때, 도니엘도 뮤턴트 능력을 잃어버렸다.
초인등록법의 통과를 촉발한 스탬포드(Stamford)의 폭발 사고로 드웨인과 뉴 워리어즈 멤버들이 죽은 후, 도니엘은 테일러 파운데이션을 물려받았다. 이때, 도니엘은 교통사고로 다리가 절단되어 있었고, 새로이 등장한 뉴 워리어즈와는 관련 없다고 했다. 그러나 사실 그는 다리를 잃지 않았으며, 새로운 나이트 스래셔로서 자신처럼 능력을 잃은 뮤턴트들을 모아서 뉴 워리어즈를 이끌고 있었다.

그는 실루엣의 오빠인 미드나이츠 파이어(Midnight's Fire)와 휴전했다. 미드나이츠 파이어는 이 나이트 스래셔가 드웨인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악당인 디아블로의 책 한 권과 신비의 돌 카 스톤(Ka Stone)의 조각을 제공해주었다. 도니엘이 이것으로 타임머신을 만들어 스탬포드 참사가 일어나기 전으로 돌아가 뉴 워리어즈와 시민들의 죽음을 방지하고 시빌 워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악당 그룹 조디악(Zodiac)과의 전투에서 롱스트라이크(Longstrike)가 죽자, 그는 팀을 해산하려고 했으나 멤버들이 반대하여 유지했다.
도니엘은 원드라(주빌리)와 종종 대립했는데, 그것은 도니엘이 자신의 정체도 밝히지 않는 등 비밀스러운 면이 너무 많기 때문이었다.
 
대립이 심화되자, 뉴 워리어즈의 기술지원 팀인 카즈, 아자, 그레이스는 학대받는 자신들을 도니엘이 구원해주었다고 그를 지지하면서 자신들이 아는 내용들을 이야기해주었다.

변신 외계종족 스크럴(Skrull)의 지구침공이 시작되자, 도니엘은 혹시 스탬포드에서의 나이트 스래셔가 사실은 스크럴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그는 드웨인의 DNA를 얻으려는 목적으로 뉴 워리어즈의 옛 은신처 중 하나를 찾아갔다. 이때, 이니셔티브 정책을 반대하는 저스티스(Justice)와 그의 팀 카운터 포스(Counter Force)가 도착했고, 그들은 도니엘을 나이트 스래셔로 위장한 스크럴로 여겨 공격했다. 두 팀 사이에 전투가 일어나자, 도니엘은 즉시 자신의 정체를 밝혀 양 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도니엘이 저스티스에게 드웨인의 시신을 찾도록 도와달라는 부탁을 하여, 그들은 시신이 안치되어 있는 정보기관 쉴드(S.H.I.E.L.D.)의 비행모선 헬리캐리어에 도착했다. 그곳은 스크럴 군대에게 공격을 받고 있었다.
뉴 워리어즈, 카운터 포스, 쉴드 요원들이 함께 스크럴에 맞서 싸우는 동안, 도니엘과 저스티스는 드웨인, 마이크롭, 나모리타의 시신을 찾았다. DNA 측정결과, 이들 셋은 모두 진짜임이 밝혀졌다. 이들은 셋의 시신을 함께 데리고 나왔고, 두 팀은 친구들의 장례를 치러주었다.

도니엘은 타임머신의 존재를 밝히고 다함께 과거로 떠났다.
그러나 기계는 계획대로 작동하지 않고 어두운 미래로 데려다주었다. 그곳엔 드웨인이 아이언맨이 되어 있었다. 이 드웨인은 초인등록법을 받아들여서 모든 초인들을 다른 차원에 감금하고, 나이트 스래셔가 된 토니 스타크만이 남아 그에게 대항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도니엘은 드웨인에게 접촉했으나, 드웨인은 뉴 워리어즈 전원을 붙잡았다.
그가 토니 스타크를 고문하고 죽인 후에, 도니엘은 멤버들을 구하고 초인들을 풀어주었다. 그는 결국 드웨인을 죽일 수밖에 없었다. 현재로 돌아온 뉴 워리어즈는 해체되었다.

뉴 워리어즈의 명예를 회복하려는 카운터 포스에 합류한 도니엘은 토르의 클론을 활용하는 미국의 새로운 보안책임자인 노먼 오스본을 비난했다가 지명수배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