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5.07
패트리어트II Patriot II (애국자2)
본명: 일라이저 "일라이" 브래들리 Elijah "Eli" Bradley
직업: 모험가
소속: 영 어벤저스, (과거에 시크릿 어벤저스)
가족: 아이제이아(Captain America, 할아버지), 조사이어(Josiah X, 삼촌)
첫등장: Young Avengers #1 (April 2005)

초능력

반사신경
내구력
치유능력
발달된 청각

무기/장비
삼각형의 방패
 
 
일라이저 브래들리는 흑인 캡틴 어메리카였던 아이제이아 브래들리의 손자이다.
초창기 수퍼군인 혈청실험의 대상자였던 아이제이아는 스티브 로저스에 대한 실험 후 잃어버린 공식을 재생하기 위해 시도되어졌다.
일라이저의 어머니는 아버지가 실험에 관련되지 않도록 설득했다.
하지만, 일라이저는 할아버지의 능력을 물려받지 못했다.

아이언 래드가 다음세대의 어벤저스를 찾기 시작했을 때, 그는 아이제이아의 아들인 조사이어 X Josiah X를 찾아서 브래들리 집안에 왔다.
그런데 조사이어는 몇 달간 실종되었고, 아이언 래드는 일라이저를 대신 만났다.
일라이저는 할아버지로부터의 응급수혈 덕분에 초능력을 가졌다고 주장했으나, 사실은 뮤턴트 성장호르몬(MGH)으로부터 인위적으로 능력을 얻었다.
그것은 일시적으로 초인적인 능력을 나타내는 불법적인 약물로, 화를 잘 내게 만들었다.

패트리어트로 불리게 된 일라이저는 영 어벤저스의 설립멤버가 되었다.
사람들은 그의 코스튬이 버키 Bucky를 닮았다고 여겼지만, 할아버지의 것을 다시 디자인한 것이었다.
팀메이트 호크아이II와는 적대관계에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크아이II는 그에게 캡틴 어메리카의 오리지널 삼각형태의 방패를 주었다.
초능력의 진실이 밝혀졌을 때, 그는 팀을 그만두었다.

헐클링이 수퍼-스크럴 Super-Skrull에게 납치되었을 때 팀에 돌아온 그는, 다른 멤버들에게 초능력이 없음에도 그만이 팀을 이끌 수 있음을 납득시켰다.
그는 캡틴 어메리카를 위해서 크리 Kree 전사의 블라스트를 대신 맞아 중상을 입었다.
그리고 할아버지 아이제이아로부터 수혈을 받아 수퍼군인의 능력을 전달받았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