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1.04.04
르 페레그랑 Le Peregrine (매)
본명: 알랭 라신(Alain Racine)
다른 이름: 페레그린(Peregrine), 르 포콩 펠라랑(Le Faucon Pelerin)
직업: 용병, 모험가, 작가
소속: 챔피언스 오브 유럽, 실버 세이블의 협력자
출신지: 프랑스 물랭
: 파랑 모발: 갈색
첫등장: Marvel Super Hero Contest of Champions #1 (June, 1982)

초능력

없음
능력

사바테 기술, 공중전
무기/장비
시속 200km로 비행할 수 있게 해주는 비행수트
 
르 페레그랑은 우주의 원로인 그랜드마스터(Grandmaster)에 의하여 그의 콘테스트에 참여할 챔피언 중 하나로 영입되었다. 그는 엔젤(Angel)에 맞섰지만 패배했다.

얼마 후, 페레그랑은 용병 실버 세이블(Silver Sable)로부터 프랑스 공작원이 되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페레그랑은 핵탄두를 회수하는 임무를 호크아이와 함께 완수하는 등, 실버 세이블의 회사인 실버 세이블 인터내셔널(Silver Sable International)을 위한 임무를 수행했다. 그는 실버 세이블을 위해 일하면서도 프랑스의 보호자로서도 활약했다.

시간여행자 캉은 21세기를 정복하기 위해 프랑스에서 전쟁을 시작했다. 페레그랑은 마이크로맥스, 허큘리스, 쉬헐크, 파이어버드, 토르, 그리고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스페인, 이탈리아의 연합군과 함께 캉의 군대에 대항했다.

프랑스 정부는 미국의 미등록 히어로들이 불법 입국하는 것을 막기 위해 페레그랑을 포함한 여러 용병들을 고용해야 했다. 그는 프랑스 군대의 지원을 받으며 임무를 수행했고, 대규모 난민 침입 때 비스케 만 상공에서 랩터(Raptor)가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았다.
하이드라가 미국에 이어 유럽을 정복하기 위해 진군했을 때, 페레그랑은 아웃로, 엑스칼리버, 스쿼럴걸 등과 함께 맞서 싸웠다.

페레그랑이 파리를 공격한 이들을 찾아다니는 사이에 아내 아델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아내를 구할 수 없었던 자신을 탓하게 된 페레그랑은 심각한 우울증에 빠져 자살까지 생각하고 있었다.
스칼렛 위치는 파리로 와서 페레그랑에게 아델의 영혼을 만나게 해주었는데, 이 행동이 오히려 페레그랑에게 아델과 재회하기 위한 방법으로 자살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심는 역효과를 냈다. 다행히도 스칼렛 위치와 아델이 함께 그를 설득할 수 있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