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6.27
포니걸&마우스 Ponygirl & Mouse
본명: 웬디 크리스챤센 Wendy Christiansen (포니걸)&할 플린트 Hal Flynt (마우스)
직업: 컴퓨터 해커
소속: 없음
첫등장: Punisher II#98 (January, 1995)

초능력
없음

능력
컴퓨터 실력
 
고등학교를 중퇴한 다음에, 그들은 범죄조직의 비토 바두치에 의해 대형컴퓨터의 역할을 하기 위해 고용되었다.
퍼니셔에 대항하는 계획으로써 마이크로칩 Microchip이 사용한 가명인 크린지라는 마약두목에게 굽신거리는 동안, 퍼니셔는 바두치 패밀리의 컴퓨터 데이터베이스에서 정보를 찾았다.
그는 이 어린 해커들과 대치했다.
그는 그들을 죽이지 않고, 살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대신에 자신을 위해 일하라고 했다.
퍼니셔의 제안은 첫째로 그들을 죽이지 않겠다는 것과, 둘째로 폭파시키기 전 3분 동안에 바두치의 현금을 가능한대로 빼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퍼니셔는 미키 폰도지의 트레일러 안에 그들을 위한 장소를 제공했는데, 폰도지가 마이크로칩과 일한다는 것을 몰랐었다.
포니걸과 마우스는 즉시 수락하고, 크린지의 컴퓨터 코드를 해킹했다.
그들은 또한 퍼니셔를 배반하면 죽는다는 경고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크린지의 프로그램은 포니걸과 마우스의 시스템으로부터 그의 파일을 삭제했다.
포니걸은 프로그램을 정지시키고 보존되었던 것을 아무거나 찾기 시작했다.
그들은 생산 공장에 대해 알아내고, 퍼니셔가 조사하러 나섰다.
그런데, 그것은 마이크로칩의 함정으로, 퍼니셔는 마이크로칩의 장기수용소에 갇혔다.
포니걸과 마우스는 24시간이 지났는데도 퍼니셔로부터 연락이 없자 걱정하기 시작했다.
둘은 퍼니셔가 들어간 건물을 관찰했다.
그들은 퍼니셔를 대체하려고 마이크로칩이 데려온 카를로스 크루즈가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퍼니셔는 크루즈가 들어왔을 때 잠복하고 있었지만, 마이크로칩은 그때 마취가스를 풀어서 퍼니셔를 쓰러뜨렸다.
크루즈가 떠난 뒤에, 포니걸과 마우스는 보안 시스템에 접근했다.
마우스는 시스템을 해제하려고 했지만, 그 과정에서 거의 감전사할 뻔 했다.
포니걸과 마우스는 퍼니셔의 방의 회로차단기를 내려서 퍼니셔를 구출했다.

퍼니셔는 포니걸과 마우스를 데리고 일주일 간 모텔에 투숙하며, 마이크로칩의 위치를 추적했다.
둘은 마이크로칩의 모든 운영 시스템을 파괴하는데 성공했다.
다음날에 퍼니셔는 마이크로칩과 대치했다.
그동안, 포니걸과 마우스는 폰도지의 트레일러로 돌아가서, 그들의 장비와 대량의 현금을 들고 나왔다.
그들은 어딘가의 나라로 달아났다.
퍼니셔는 이후로 그들을 발견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