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18.10.11
파이로II Pyro II  (방화범2)
본명: 사이먼 래스커(Simon Lasker)
직업: 모험가, (과거에 학생, 테러리스트)
소속: X-멘, (과거에 브라더후드 오브 이블 뮤턴츠)
: 파랑
모발: 금발
첫등장: X-Men: Gold Vol 2 #1 (June, 2017)

초능력

불을 일으키고 조종할 수 있다.
 
사이먼 래스커가 뮤턴트 능력을 나타냈을 때 메스메로(Mesmero)는 프로페서 X의 모습으로 나타나, 그에게 파이로의 이름을 주고 브라더후드 오브 이블 뮤턴츠에 합류해서 반뮤턴트 활동가인 리디아 낸스를 위해 일하도록 세뇌했다.
UN 본부를 공격하며 처음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 브라더후드는 뉴욕 시장 빌 드 블라시오를 납치하여 롱아일랜드의 버려진 공장으로 끌고 갔다. X-멘을 끌어들여 폭파시켜 죽이려는 의도였지만, X-멘은 시장을 구하고 브라더후드를 물리칠 수 있었다. 브라더후드 멤버들은 쉴드에게 체포되어 해체되었다.

리디아 낸스는 뮤턴트 교도소인 더 박스(The Box)에서 메스메로의 탈옥을 도왔다.
메스메로는 파이로와 아발란치(Avalanch)에게 접근해서 탈출할 방법을 스스로 찾아내는 중이라며 자유를 되찾고 자신들을 고용했던 리디아에게 복,수하자고 했다. 사실 메스메로는 이들을 이용하고 버릴 생각이었다. 그래서 파이로와 아발란치에게 낸스의 헤리티지 이니셔티브가 기금을 모금하고 있던 요트를 공격하도록 시켰다. X-멘을 유인하려는 목적이었다.

X-멘과 뉴욕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지만, 메스메로는 X-멘의 눈에 경찰들이 적으로 보이도록 초능력을 사용했다.
X-멘은 경찰을 공격했다가 체포되었다. 브라더후드는 기지에 다시 모였고, 메스메로는 계획의 진실을 밝히고 아직 낸스의 후원을 받고 있음을 밝혔다. 또 다시 속아서 반뮤턴트 세력을 도운 것을 알게 된 파이로는 떠났다.

얼마 후 파이로는 자비에 교육원을 찾아왔다. 아이스맨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로그가 보증하여 받아주었다.
파이로는 콜로서스의 총각파티 같은 외출에도 함께 했다. 콜로서스와 키티 프라이드의 결혼식 밤, 파이로는 아이스맨과 하룻밤을 함께 보냈다.
 
파이로II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