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0.11.03
레드 페더 Red Feather (붉은 깃털) 사망
본명: 불명
직업: 슈퍼히어로
소속: 트라이엄프 디비전
출신지: 필리핀
가족: 레드 페더II(친척), 레드 페더III(친척)
첫등장: Invincible Iron Man Vol 2 #2 (August, 2008)

초능력

불명
 
필리핀에는 대를 잇는 슈퍼히어로 팀인 트라이엄프 디비전(Triumph Division)이 있고 레드 페더가 리더였다. 이 팀의 모든 멤버들은 자신의 전임자를 대신하기 위해 평생을 훈련해왔다.

쓰나미로 인한 위기 동안 나라에 큰 도움을 준 팀은 플라자 데 로마에 동상이 건립되는 영광을 얻었다. 트라이엄프 디비전이 참석한 이 공개 행사에서 한 무리의 승려들이 줄을 끊고 슈퍼히어로들에게 다가갔다. 이들은 이지킬 스테인에 의해 유전적으로 조작된 비밀 자살폭탄 테러범들로, 트라이엄프 디비전 멤버들에게 돌진하여 그들을 붙잡았다.
레드 페더는 위싱맨(Wishing Man)에게 그들을 사라지게 하라고 명령했지만, 그보다 먼저 승려들이 폭발하여 광장 전체가 사라지고 생존자는 한 명도 남지 않았다.

아이언맨은 쉴드(S.H.I.E.L.D.)의 국장 자격으로 트라이엄프 디비전의 장례식에 참석했다. 모든 멤버가 비밀 신분을 갖고 있었으므로, 장례식에는 그들의 직계가족만이 참석하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들의 친지들이 이름과 망토를 계승하면서 새로운 레드 페더 역시 임명되었다.
 
덧붙임
트라이엄프 디비전의 멤버들은 수 세기 전부터 같은 이름으로 이어져왔다. 따라서 이 레드 페더가 최초의 레드 페더는 아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