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0.11.03
레드 페더III Red Feather III (붉은 깃털3)
본명: 불명
직업: 슈퍼히어로, 모험가, 정부요원
소속: 트라이엄프 디비전
출신지: 필리핀
가족: 레드 페더I(친척, 사망), 레드 페더II(친척)
첫등장: Invincible Iron Man #525 (November, 2012)

초능력

비행, 힘.
 
자신의 핏줄인 여성 레드 페더로부터 이름을 물려받은 새로운 레드 페더 역시 필리핀의 슈퍼히어로 팀인 트라이엄프 디비전(Triumph Division)을 이끄는 리더가 되었다.

토니 스타크가 만다린(Mandarin)의 포로가 되었을 때, 페퍼 포츠와 베서니 케이브는 공해상에서 트라이엄프 디비전과 중국의 슈퍼히어로 팀인 다이너스티(Dynasty)와 만나 만다린 시티로부터 토니를 구하는 작전에 참여해줄 것을 요청했다. 토니가 그 두 팀 모두를 위해주었기 때문에 그들은 기꺼이 도와주었다.
아이언맨과 만다린이 마지막 전투를 벌이는 동안 이들은 도착했다. 다이너스티가 만다린 군대를 격퇴하는 동안, 트라이엄프 디비전은 아이언맨이 파괴할 때까지 거대병기인 타이타노메크스(Titanomechs)와 교전했다.

또한 트라이엄프 디비전은 다른 차원에서 온 마크로넛(Macronaut)이 필리핀 남서부의 케손시티에 상륙하는 것을 막았다.

무스펠헤임에서 불의 악마들을 이끌고 아시아를 침공해온 여왕 신드르(Sindr)가 패배한 후, 레드 페더를 비롯한 트라이엄프 디비전은 상하이의 히어로 에어로(Aero)와 함께 동남아시아를 방어한 공적으로 축하를 받았다.
이때 에어로는 트라이엄프 디비전의 멤버인 웨이브(Wave)가 참석하지 않은 것을 보고 현장을 벗어났다. 나중에 에어로가 웨이브에게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고 있을 때 레드 페더가 나타났다. 그는 웨이브에게 트라이엄프 디비전의 소유물인 갑옷과 검을 돌려줄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웨이브는 이를 거부하고 싸우려 들었다. 레드 페더는 웨이브에게 혼자서는 자신을 상대할 수가 없다고 말했지만, 에어로가 돌풍으로 그를 날려버렸다.
 
덧붙임
트라이엄프 디비전의 멤버들은 수 세기 전부터 같은 이름으로 이어져왔다. 따라서 이 레드 페더는 마블 코믹스에 세 번째로 등장한 인물일뿐 진짜 세 번째라는 것은 아니다.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