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08.24
레드스컬II Red Skull II (붉은 해골2)  사망
본명: 앨버트 말릭 Albert Malik
다른 이름: 조셉 맥루터 Joseph McRooter
직업: 테러리스트, 비밀요원
소속: 소련정부
출신지: (아마도) 알제리
첫등장: Captain America Comics #61 (March 1947)

초능력
없음

능력
전략전술
정치공작
 

소련 정부의 지도자인 게오르기 말렌코프는 1953년에 특수요원으로 알베르트 말릭을 지명했다.
레드스컬의 테러 가치와 이름을 이용하기를 바라며, 국제 공산주의의 충실한 일원으로서 말릭을 새 레드스컬로 임명했다.
그는 UN 빌딩에 숨겨졌다고 믿어진 히틀러의 금고를 회수하려고 했다.
말릭은 인질을 잡고 UN 빌딩을 털었다.
그러나 그는 캡틴 어메리카IV와 버키(잭 먼로)에게 패배 당했다.
말릭은 이후에 캡틴과의 싸움에서 죽은 것처럼 보였다.
사실 생존하고 있던 말릭은 히틀러의 금고를 획득하는 것을 돕기 위해 또 다른 공산주의 요원인 일렉트로 Electro를 부활시켰다.
그러나 그들은 캡틴과 버키와 만났다.
싸움 도중에 말릭은 겨우 히틀러의 금고를 얻을 수 있었지만, 그것은 가짜로 밝혀졌다.
말릭은 결국 서독에 있던 성에서 히틀러의 진짜 금고를 얻었다.

몇 년 후에, 알제리로 옮긴 말릭은 두 미국 요원들인 리처드 파커와 메리 파커 부부와 맞닥뜨렸다.
그들은 그를 위해 일하고 있었으나, 사실 아직 미국에 충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낸 말릭은 그들을 비행기 추락으로 죽였다.
오리지널 레드스컬이 복귀한 후, 말릭은 그가 자신을 내버려두지 않을 것을 알고 숨어 지냈다.
부모님이 배신자로 누명을 쓴 것을 부끄러워하는 파커 부부의 아들 피터는 부모님의 명예를 회복시켜 주고 싶었다.
그는 알제리로 가서 부모님의 사망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고, 스파이더-맨으로서 말릭을 찾아갔다.
말릭은 그의 부하 산도르를 불러 스파이더-맨과 싸우게 하고, 자신은 도망쳤다.
말릭은 다음에 최고의 암살자인 피니셔 Finisher를 고용하여 스파이더-맨을 죽이라고 했다.
스파이더-맨은 덫을 피할 수 있었고, 피니셔는 죽기 전에 피터의 부모님의 진상을 밝힐 증거를 얻을 수 있다고 이야기해주었다.

오리지널 레드스컬을 죽이기 위해, 말릭은 브록 럼로를 포함한 용병그룹을 고용했다.
럼로와 동료들은 레드스컬이 쉬고 있던 아르님 졸라의 스위스 성을 공격했다.
다른 용병들은 죽었지만, 럼로는 레드스컬의 부하들인 크로스본즈 Crossbones를 이끄는데 적합하다는 인상을 주었다.
아직 알제리에 있던 말릭은 핵탄두를 폭발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타이밍 장치를 손에 넣을 수 있었다.
실버 세이블 Silver Sable은 그 장치를 다시 빼앗기 위해 샌드맨을 보냈지만, 말릭에게 붙잡혔다.
호크아이는 프랑스의 모험가인 르 페레그랭 Le Peregrine과 함께 레드스컬의 본부에 침입했다.
그들은 핵탄두 앞에서 만족해하는 말릭을 발견했다.
호크아이와 르 페레그랭은 말릭의 부하들과 싸우고, 샌드맨을 풀어주었다.
도망친 말릭은 폭탄을 터뜨리려고 했으나, 르 페레그랭에게 붙잡혔다.
말릭은 폭탄이 모두를 죽일 것이라고 말하고, 샌드맨이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폭발을 방해했다.
말릭은 당국에 넘겨졌다.

그는 투옥되었으나, 고용한 이들에 의해 탈옥했다.
그들에게 헬리콥터를 제공하고, 말릭을 쏜 조종사는 악당 스콜지 Scourge였다.
스콜지는 그 다음 말릭의 죽음에 대해 오리지널 레드스컬에게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