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12.09
러시안 Russian (러시아 사람) 사망
본명: ?
다른 이름: 이반 Ivan

직업: 범죄자
소속: 없음
출신지: 러시아
첫등장: The Punisher #8 (vol.5) (November 2000)

초능력

내구력
반사신경
체력
 
러시안으로 알려진 이 남자는 러시안은 자신의 진짜 힘의 한계를 모르는 것처럼 보인다.
그가 "친절히" 안아주었을 때, 상대방은 죽어버렸다.
운동을 심하게 즐기는 그는 미국 대중문화에 작은 집착이 있으며, 또한 수퍼히어로의 팬으로, 데어데블 팬클럽의 회장이다.
또한, X-멘, 팬타스틱 포, 스파이더-맨의 사인을 얻는 것이 소원이었다.
퍼니셔를 죽여주는 대가로 범죄조직 두목 마 뉴치에게 천만 달러를 받았을 때, 그는 리바이스 청바지와 CD를 엄청나게 사들였다.
그는 뉴치 패밀리와의 전투에서 심한 부상을 입은 퍼니셔가 그의 안전가옥에서 떠난 동안을 노렸다.
무장도 안하고 약한 상태의 퍼니셔는 러시안에게 심하게 얻어맞았다.

싸우는 도중에 이웃에 사는 범포 Bumpo의 아파트로 내동댕이쳐졌을 때, 퍼니셔는 그가 고용된 킬러임을 알았다.
그는 러시안의 눈을 멀게 하려고 아주 뜨거운 피자를 사용하고, 질식해 죽도록 범포의 밑에 깔아버렸다.
퍼니셔는 확실하게 죽이기 위해서 러시안의 목을 베었다.

몇 달 후, 비밀 군사조직이 실드 S.H.I.E.L.D.로부터 훔친 기술을 이용해 그의 시신을 회수했다.
그들은 그의 시신에 두개골에 초강도의 합금코팅을 한 머리를 접붙였다.
어떤 부상에도 저항할 수 있고 초인적인 힘을 갖게 되었다.
그 과정은 또한 호르몬을 증가시켜서 가슴을 확대시켰다.
심지어 여성의류를 입기 시작했다.
그는 조직의 수령인 크리그코프 장군을 따르며, 퍼니셔에 대한 복수를 열망했다.
퍼니셔가 그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집어던졌지만, 그는 결국 회복되었다.

나중에 퍼니셔가 러시안의 부활의 배후에 누가 있는지 알았을 때, 러시안은 재대결의 기회를 얻었다.
러시안은 그랜드 닉슨 Grand Nixon섬으로 크리그코프와 함께 갔다.
미친 장군은 자신이 하찮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유럽연합의회로 특공대원들을 가득 실은 보잉 747을 충돌시키려 했다.
퍼니셔가 비행기를 폭파시켰을 때, 러시안은 화염 속에서 나왔다.
크리그코프는 퍼니셔를 없애라고 명령을 내렸고, 프랑스의 수소폭탄을 실은 다른 비행기에서 전투가 계속 이어졌다.
퍼니셔가 폭탄에 그를 묶어서 투하시켰을 때, 러시안은 마침내 죽었다.
수소폭탄의 폭발로 인해, 그랜드 닉슨섬과 러시안의 존재는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