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7.05.29
본명: 새라 가르자(Sarah Garza)
직업: 쉴드 컴퓨터 전문가
소속: 쉴드, (과거에 시크릿 어벤저스)
: 빨강(과거에 검정)
모발: 빨강(과거에 갈색)
피부: 노랑
첫등장: Secret Avengers Vol 2 #10 (December, 2013)

초능력

전신을 통해 플라즈마 발사.
능력

컴퓨터 기술.

무기/장비
플라즈마를 제어해주는 아머 수트.
한계
자신의 능력을 제어할 수 없다.
새라 가르자 Sarah Garza
 
새라 가르자는 쉴드(S.H.I.E.L.D.)의 컴퓨터 전문가였다.
우주의 정복자 타노스(Thanos)가 지구를 침략한 동안, 인휴먼즈의 왕인 블랙 볼트가 테리젠 미스트(Terrigen Mist)를 지구 전역에 풀어버렸다. 그로 인해 유전자에 잠재적으로 인휴먼 인자를 갖고 있던 인휴먼즈의 후손들은 초능력이 활성화되어버렸다. 새라는 그렇게 인휴먼이 되었다.

그러나 그녀가 고치 안에 들어 있다가 인휴먼이 되어 밖으로 나왔을 때, 불안정한 능력 때문에 큰 폭발을 일으켰고 아파트 단지 전체가 날아가버리고 말았다.
쉴드 국장인 마리아 힐(Maria Hill)은 새라가 타노스의 군대에 맞설 수 있는 잠재적 자산이라고 여겼다. 그래서 경험이 없는 새라에게 아이언 패트리어트(워머신)를 파트너로 붙여주고, 그녀의 능력을 제어할 수 있는 스타크 테크가 제공한 수트를 입혔다.

새라와 아이언 패트리어트는 타노스 군대와 싸우고 있는 닉 퓨리 주니어와 필 콜슨을 돕기 위해 브루클린으로 투입되었다. 새라는 아이언 패트리어트 드론들의 지원을 받으며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외계인 군대를 전멸시켰다.
그런데 먼지가 걷히는 동안에 염력을 지닌 적의 공격을 받았다. 새라와 마찬가지로 새롭게 인휴먼이 된 정크맨(Junkman)이었다. 닉 퓨리 주니어가 대화를 시도했지만, 정크맨은 새라에게 자동차를 던져버렸다. 잔해 속에서 일어난 새라는 정크맨에게 자신의 능력을 전부 쏟아 부었다. 정크맨이 죽어가는 순간, 새라는 살인자는 될 수 없다고 깨닫고 공격을 멈추었다.
닉 퓨리 주니어는 정크맨이 다시 공격을 하기 전에 저격수에게 명령하여 그를 죽였다. 새라는 그를 애도했다.

헬리캐리어로 돌아온 새라는 마리아 힐에게 원래 분야로 복직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마리아 힐은 능력이 안정화될 때까지 새라를 특수장치에 가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