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7.10
새스콰치II Sasquatch II 사망
본명: 적용 불가능
직업: 없음
소속: 알파 플라이트
: 레드 모발: 오렌지
첫등장: Alpha Flight vol. 2 #1, 1997

초능력

내구력
추위에 대한 면역력
 
알파 플라이트의 새 버전에 필요한 멤버들을 모으던 중, 데파트먼트 H는 새스콰치로 알려진 월터 랭코스키를 발견했다고 생각했다.
그 당시엔 월터의 인간성이 새스콰치의 짐승형태 속에 묻혀버린 듯이 보였다.

사실 그들이 발견했던 것은 고대로부터 전해오는 진짜 새스콰치 중 하나였다.
그는 야생동물의 모든 본성을 보여주었고, 데파트먼트 H는 짐승을 조종하는 머머 Murmur의 능력에 의지했다.
데파트먼트 H의 지하실에 감금되었던 그 생물은 탈출하고, 새스콰치 종족들이 사는 집으로 향했다.
새스콰치에 대한 진실을 알기위해, 데파트먼트 H의 입실론 플라이트 Epsilon Flight는 퍽 Puck과 함께 동물들에게 매복을 했다.
양쪽 모두 갇히게 되고, 이 사건에 대한 퍽의 기억은 지워졌다.
데파트먼트 H가 새스콰치를 다시 통제하자, 그들은 진실을 알고도 알파 플라이트의 멤버로서 활동하도록 그 짐승을 계속해서 강요했다.

데파트먼트 H가 악당그룹 조디악 Zodiac의 포위공격을 당하게 되었을 때, 새스콰치는 싸움에 나섰다.
조디악은 연구실로부터 세균성 최고유기체를 풀어놓고, 알파 플라이트의 레이디어스를 유인하는데 사용했다.
그 유기체는 레이디어스를 녹여버리려 했고, 새스콰치는 미지의 장소에서 나타나서 레이디어스를 움켜쥐었다.
유기체가 닿지 않도록 팀메이트를 잡고 있던 새스콰치는 레이디어스를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했다.
새스콰치는 자신이 진정한 히어로임을 증명해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