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11.19
스콜피아 Scorpia
본명: 일레인 콜스 Elaine Colls
직업: 범죄자
소속: 시니스터 세븐
첫등장: Spider-Man: The Power of Terror #2 (February 1995)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힘과 스피드를 주며, 에너지 블라스트와 방어막을 생성하는 기계전투복

 
일레인 콜스는 헬스 키친 Hell's Kitchen의 벨레뷰 Bellevue 병원의 정신병자였다.
실버메인은 그녀를 은퇴한 스콜피온 Scorpion의 뒤를 잇기 위한 새로운 스콜피온으로 선택했다.
실버메인은 원래 그녀에게 데쓰록 Deathlok을 데려오려는 비틀 Beetle과 하이드로-맨 Hydro-Man을 돕게 하려고 했다.
스파이더-맨의 방해로 자신의 강함을 입증한 스콜피아는 항복한 데쓰록을 실버메인에게 데려왔다.

그녀는 그때 기지에 침입한 스파이더-맨과 데어데블을 상대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스콜피아는 그들을 물리칠 수 있었지만, 실버메인에게 배신당하여 뒤에서 총을 맞았다.
화가 난 스콜피아는 보복을 맹세하고, 스파이더-맨과 데어데블을 따라갔다.
그녀는 히어로들을 내버려두고 실버메인에게 곧바로 공격을 가했다.
실버메인의 또 다른 용병인 메인프레임 Mainframe은 스콜피아의 인공장치를 장악하고 스파이더-맨에 대항하도록 조종했다.
그런데, 그녀는 빨리 움직임을 되찾아 실버메인을 폭파시켰다.
퍼니셔가 만든 폭발은 그녀를 빌딩에서 떨어뜨렸지만, 데쓰록이 정신투쟁을 통해 그녀를 구했다.

그녀는 투옥되기보단 도망가기로 결심했다.
스콜피아는 그때 홉고블린, 일렉트로, 미스테리오, 벌쳐, 쇼커, 비틀의 시니스터 세븐에 합류했다.
그들의 주요한 목적은 스파이더-맨의 적들을 죽이는 케인 Kaine을 막는 것이었다.
홉고블린이 스파이더-맨으로 위장한 케인의 공격을 받은 후, 스콜피아는 즉시 전투에 참여했다.
그런데, 그들은 스콜피아를 경멸하며 함께 일하려들지 않았다.
스파이더-맨은 이 전투에서 스콜피아를 물리쳤다.
그녀는 또한 부머랭 Boomerang, 잭 오 랜턴 Jack O' Lantern 등의 동료들과 다시 스파이더-맨과 맞붙었었다.
스파이더-맨은 잭 오 랜턴을 그녀에게 집어던졌다.

최근, 스콜피아는 개리슨 클럼이라는 남자를 찾기 위해 카네기홀을 공격했다.
그녀는 여러 경찰들과 싸웠지만, 스파이더-맨과 블랙캣의 공격을 받았다.
스콜피아는 히어로들을 붙잡았지만, 블랙캣은 꼬리를 끊고 벗어날 수 있었다.
스파이더-맨의 질문에 그녀는 자신이 마약조직의 두목인 알베르토 오르테가에게 고용되었음을 밝혔다.
스콜피아는 교도소에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