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11.19
스크림 Scream (비명)
본명: 다나 Donna (성은 불명)
직업: 범죄투사, (과거에 테러리스트)
소속: 라이프 파운데이션 심비오츠
첫등장: Venom: Lethal Protector #4

초능력
의복을 생성
머리카락을 휘두르며 무기로 사용.

벽을 기어다님
거미줄 발사
스파이더 센스에 감지되지 않는 능력
 
스크림은 베놈 심비오트로부터 산란한 라이프 파운데이션 심비오츠의 비공식 리더이다.
다른 심비오트들 같이, 그녀는 부유한 고객들에게 핵전쟁 이후의 안락한 삶을 제공하는 M.A.D.(상호책임파괴 Mutually Assured Destruction)를 준비하던 조직인 라이프 파운데이션 오가니제이션 Life Foundation Organization의 지원자였다.
라이프 파운데이션은 그들이 상상한 낙진 대피소 유토피아를 감시하기 위한 '슈퍼경찰'을 만들기 위한 희망으로 베놈 심비오트와 실험을 하고 있었다.
다나는 경찰, 군인, 용병으로 구성된 조직의 보안대에서 뽑혔다.

캘리포니아 샐리나스 근처의 쇼핑몰에서 테러가 일어난 동안, 그녀는 스파이더-맨과 충돌했다.
스크림은 호버크래프트로 탈출하여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기지로 돌아갔다.
그녀는 몰랐지만 스파이더-맨은 호버크래프트에 올라탔다.
스파이더-맨은 안에 갇혀있던 에디 브록을 도와 탈주시켰고, 그는 심비오트와 재결합했다.
스크림과 다른 심비오트들은 스파이더-맨과 베놈과 얽혔지만, 베놈은 그들에게 노화가속화 장치를 사용했다.
그 기계는 스크림과 다른 심비오트들의 나이를 노화시켰다.
베놈과 스파이더-맨은 탈출하고 라이프 파운데이션의 기지는 폭발했다.
스크림과 심비오트들은 라이프 파운데이션에 의해 구조되었다.

그런데 어떤 이유로 인해서, 이들은 고용주에게서 벗어나 도망자 신세가 되었다.
스크림은 베놈은 자신들에게 심비오트의 통제법을 가르쳐줄 것이라는 희망에서 그를 찾으려 뉴욕시로 갔다.
베놈은 그들과 아무것도 함께 하길 원치 않고, 스크림과 싸웠다.
베놈은 사라졌고, 스크림은 스칼렛 스파이더의 도움을 받으려 했다.
그가 거절했을 때, 스크림은 정신적으로 문제를 일으켜 타임즈 광장에서 날뛰기 시작했다.
베놈에 의해 심비오트가 찢겨 떨어진 그녀는 스칼렛 스파이더에게 구조되어 사라졌다.

스크림과 다른 심비오트들은 능력을 잃은 상태인 에디 브록을 탈옥시켜 시카고의 창고에 가두었다.
그녀는 심비오트와 대화하는 법을 가르쳐달라고 다시 부탁했다.
에디는 다시 거절하고, 그들을 죽이려고 했다.
에디가 탈출한 직후, 라이프 파운데이션 심비오트들은 하나씩 살해되었다.
스크림은 에디 브록이 킬러라고 믿게끔 주장했지만, 실제로 그녀의 짓이었다.
그녀는 모든 심비오트는 사악하며, 그러므로 모두 죽어야한다고 결론지었다.
스크림이 정신분열증이 있음이 밝혀지고, 에디는 스크림으로부터 죽임을 당하기 전에 베놈 심비오트와 재결합했다.
그가 다른 심비오트들을 죽이는 그녀를 막을 수 없었던 동안, 베놈은 아직 그녀와 잘 싸울 수 없었다.
스크림은 당국에 의해 붙잡혔다.

최근에, 스크림은 지구의 심비오트 침입자 중 살아남은 호의적인 심비오트 생존자들을 도왔다.
다나는 과거의 살인행위를 만회하려 하고 있다.
많은 심비오트와 그들의 인간숙주가 살해된 후, 다나는 심비오트와 그들의 숙주의 두뇌를 먹어치우는 에일리언 괴물인 제노페이지 Xenophage를 추적했다.
그녀는 괴물을 없애는 베놈을 지원했지만, 심한 부상을 입었다.
스크림은 제노페이지의 숨겨진 우주선을 찾아냈었다.
우주선은 그녀와 다른 살아남은 심비오트들, 베놈, 울버린을 다른 차원으로 이송했는데, 스크림은 뮤턴트 더트냅 Dirt Nap에게 다시 한 번 죽을 뻔한 위기를 맞았다.
지구로 돌아오는데 성공한 그녀는 몇몇 남아있는 심비오트들을 찾기 위해서 사라졌다.
 
비고
다나는 코믹스 안에서는 스크림이라고 불리운 적이 없었다.
스크림이라는 이름은 비디오 게임 <Spider-Man & Venom: Separation Anxiety>에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