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8.17
쉬-띵 She-Thing
본명: 샤론 벤투라 Sharon Ventura
다른 이름: 미즈 마블II Ms. Marvel II
직업: 방랑자, (과거에 스쿠버 다이버, 스턴트우먼, 프로레슬러, 모험가)
소속: 없음, (과거에 썬더라이더스, 그래플러즈, 무제한 체급 레슬링 연맹, 팬타스틱 포)
 
첫등장: Thing #27 (September 1985)

초능력

내구력
 
샤론 벤투라는 미 육군장교의 딸이었다.
어렸을 때 어머니가 사망했고, 아버지의 전출로 인해 샤론은 여러 도시를 옮겨 다니며 자랐다.
아버지는 아들을 원했었기 때문에, 그는 진심으로 그녀를 격려하거나 어떤 보상도 해주지 않았다.
샤론은 군사학교에 입학했지만,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한 룸메이트에 대해 증언하라는 것을 거절했을 때 퇴교 당했다.
화가 난 아버지는 그것을 결코 용서하지 않은 채로 몇 년 뒤 사망했다.

샤론은 위험한 육체적 훈련을 하며 몇 년을 보냈다.
그녀는 그때 영화 스턴트 일을 하며 돈을 벌기 시작했다.
모터사이클 팀인 썬더라이더즈 Thunderiders에 가입한 그녀는 히어로 띵 Thing을 만났다.
씽은 비욘더 Beyonder에 의해 창조된 행성에서 만났던 소녀 타리아나 Tarianna를 연상시키는 샤론에게 끌렸다.
샤론은 띵에게 다정하게 대했지만, 자신을 향한 그의 로맨틱한 감정을 돌릴 수는 없었다.
띵이 WCWF의 레슬링 멤버로 있는 동안, 샤론은 여성 레슬러 팀 그래플러즈 Grapplers의 매니저인 언티 프리즈 Auntie Freeze를 만났다.
언티 프리즈는 샤론에게 특수한 힘 증가 과정을 거쳐 그래플러즈에 합류하라고 제의했다.
그녀는 칼 말러스 박사에게서 처치를 받았다.
인공적으로 잠재력을 증가시킴으로 인해 속았다는 것을 깨달은 샤론은 말러스가 마지막 단계의 약물을 주사하기 전에 도망쳤다.
그 약물은 그녀를 말러스에게 구속시키게 할 수밖에 없는 마약이었다.
하지만, 샤론은 그간의 과정으로 인해 강해졌다.

언티 프리즈와 접촉하여 그래플러즈에 입단한 샤론은 컬러풀한 코스튬을 걸치고 미즈 마블이라는 이름을 사용했다.
언티 프리즈가 샤론이 처치를 완료하지 않았음을 알았을 때, 그녀는 그래플러즈에게 샤론을 붙잡으라고 명령해야만 했다.
샤론은 띵의 도움을 받아 탈출했다.
전투 중에, 띵은 변이를 시작하였다.
샤론은 띵이 병원에 가도록 돕고, 그때 우연히도 쉬-헐크와의 전투에 관련되었다.
그들이 싸우는 동안, 띵은 자신의 달라진 몸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병원을 떠났다.

한동안, 샤론은 말러스를 찾아다녔다.
수색하는 동안, 그녀는 캡틴 Captain(잠시 이름을 바꾼 캡틴 어메리카)을 만났고, 몇몇 남자들에 의해 방해받았다.
얼마 후에 그녀는 팬타스틱 포에 합류하여 띵과 재회했다.
아랍의 전자 테러리스트인 파사우드 Fasaud와의 전투 중에, 띵과 샤론은 파사우드의 우주왕복선에 타게 되어버렸다.
그들은 우주에서 파사우드를 물리쳤지만, 우주왕복선은 심한 손상을 입었다.
우주왕복선은 와칸다 Wakanda의 정글에 불시착했다.
그런데, 추락하는 도중에 우주왕복선은 우주광선에 맞았다.
추락한 후, 띵은 더욱 돌연변이화된 자신을 발견했고, 샤론도 띵과 비슷한 형태가 되어있었다.

한번은 닥터 둠 Dr. Doom이 샤론에게 몸을 원래대로 되돌려줄 테니 팬타스틱 포를 배반하라고 제안했다.
띵과 연인사이가 되어 강하게 거부한 그녀는 닥터 둠을 물리쳤다.
 
코스튬 갤러리
 

 

 

 
미즈 마블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