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1.08.24
레드스컬III Red Skull III (붉은 해골3)
본명: 신시아 슈미트 Synthia Schmidt
다른 이름: 머더 수피리어 Mother Superior, 시스터 신 Sister Sin, 에리카 홀스타인, 스카디 Skadi
직업: 테러리스트
소속: 워씨, (과거에 시스터즈 오브 신, 서펜트 스쿼드)
출신지: 독일
첫등장: Captain America (1st series) #290 (Feb 1984)

초능력
없음
머더 수피리어로서,
텔레파시, 염동력, 텔레포트, 통과능력

스카디로서,

내구력

능력
맨손전투
무술실력
높은 지능

무기/장비
총기류

스카디로서,
망치
 

레드스컬은 한 세탁부와의 사이에서 딸을 얻었다.
여인은 출산하다가 숨졌고, 레드스컬은 태어난 아이가 딸임을 알고 죽이려 들었다.
그의 추종자 중 하나인 수전 스카보는 자신이 유모가 되어 키우겠다고 설득했다.
스컬은 이를 허락하고 떠났고, 아기는 신시아라는 이름으로 스카보에게 키워졌다.
신시아가 어린 아이일 무렵, 스컬이 돌아와 기계에 신시아를 넣고 성장을 가속시킴과 동시에 초능력을 주었다.
머더 수피리어라는 이름의 여인이 된 신시아는 시스터즈 오브 신 Sisters of Sin이라는 그룹을 이끌었다.
멤버들은 모두 신시아가 교화시킨 뒤 스컬의 가속장치에 집어넣어 성장이 가속되고 정신능력을 얻게 되었다.
캡틴 어메리카와 여러 번 싸운 시스터 오브 신은 가속장치를 역으로 설계한 기계로 인해 원상태로 돌아갔다.
나중에 머더 나이트 Mother Night가 된 스카보는 시스터 오브 신을 재결성하고 새로운 리더가 되었다.

신시아는 실드 S.H.I.E.L.D.에 의해 체포되어 재교육 시설로 보내졌다.
그들은 신시아를 "정상적인" 미국소녀로 만들기 위해서 거짓기억들을 심어주었다.
알렉산더 루킨의 명령을 받은 윈터솔저가 레드스컬을 암살했을 때, 레드스컬의 부하인 크로스본즈 Crossbones가 신시아를 납치했다.
그는 실드의 영향을 끊기 위해서 그녀를 고문했다.
크로스본즈의 노력은 성공하고 신시아와 연인이 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신 Sin이라고 부르고, 루킨의 마음속에서 살고 있던 레드스컬과 재회했다.

크로스본즈가 법원 앞에서 캡틴 어메리카를 저격한 후, 신은 간호사로 위장했다.
입원해있는 샤론 카터에게, 신은 실제로 캡틴을 죽인 사람은 샤론이라고 밝혔다.
신은 서펜트 스쿼드 Serpent Squad를 이끌고 크로스본즈를 탈옥시켰다.
신은 공화당과 민주당의 대통령 후보들을 암살하기 위해 나타났으나, 새로운 캡틴 어메리카(버키) 때문에 실패했다.

스티브 로저스의 육체 안에 아버지를 집어넣으려는 시도가 실패한 후, 아버지의 기계몸이 폭발하는 바람에 신은 부상을 입었다.
얼굴이 화상으로 인해 빨갛게 벗겨진 그녀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레드스컬이 되었다.
제모 남작은 버키에 대한 정보를 주기 위해 신에게 면회를 왔다.
얼마 후, 마스터맨 Master Man이 신을 탈옥시키고, 신은 버키가 몇 달 전 자신은 세뇌당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는 내용의 비디오 테이프를 언론에 보냈다.
이것은 버키를 재판에 불려나가게 하고, 캡틴 어메리카로서의 경력을 망치게 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신은 제모 남작의 도움을 받아, 스카디 Skadi의 망치를 발굴하여 스카디가 되었다.
그녀는 공포의 신인 서펜트 Serpent를 바다속에서 풀어주었다.
스카디는 아버지가 실패한 세계정복을 하겠다고 맹세하고, 나치의 군사들을 워싱턴 D.C.에 침공시켰다.
버키, 블랙 위도우, 팰콘이 맞서 싸웠지만, 비교가 안될만큼 강력해진 스카디는 버키를 죽였다.

 
코스튬 갤러리
 
머더 수피리어 스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