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8.02.03
슬링샷 Slingshot (새총) 사망
본명: 요요 로드리게스(Yo-Yo Rodriguez)
다른 이름: 요요(Yo Yo)
직업: 비밀요원
소속: 쉴드의 모쓰 스쿼드론, (과거에 시크릿 워리어즈, 캐터필러즈)
출신지: 푸에르토리코 산 후안
가족: 존 호튼(Griffin, 아버지)
: 갈색
모발: 삭발(원래는 흑발)
첫등장: Mighty Avengers #13 (July, 2008)

초능력

초스피드: 빨리 움직이고 나면 자동적으로 출발 장소로 되돌아온다.
능력

전투 기술.
무기/장비
기계 의수.
 
슈퍼빌런 그리핀(Griffin)의 딸인 요요는 푸에르토리코 산 후안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의 변이된 DNA를 물려받아 초스피드 능력을 갖고 있었다.
변신 외계종족인 스크럴(Skrull)의 비밀 침공이 시작되기 전에, 쉴드의 전 국장 닉 퓨리는 이를 미리 파악하고 데이지 존스에게 자신의 파일에서 비밀 타격대를 구성할 인물들을 모집하라고 지시했다. 이렇게 시크릿 워리어즈에 합류한 요요는 슬링샷이란 코드네임을 받고 스톤월, 포보스, 헬파이어, 세바스천 드루이드와 함께 훈련을 받았다.
초기 임무 중 하나는 침략을 주도한 스크럴의 종파인 다르드반(Dard'van)을 제거하는 것이었다.
시크릿 워리어즈는 센트럴 파크에서 벌어진 스크럴과의 최후의 결전에 함께 했고, 전쟁이 끝난 후에도 침공의 여파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식사를 하는 동안에 포보스가 자신이 미래를 볼 수 있다면서 각 멤버들의 운명을 이야기했다. 요요는 부상을 입게 되지만 스톤월이 돌볼 것이라고 예측했다.
텍사스의 오래된 쉴드 기지에서 하이드라 요원을 발견한 요요와 스톤월, 드루이드는 관찰만 하라는 임무였음에도 교전을 벌였다. 데이지의 지휘 아래 고곤(Gorgon)과 싸우게 되었고, 이때 예언은 실현되었다. 요요는 두 팔이 절단되는 중상을 입었다. 스톤월은 요요가 안전한지 확인하고 회복을 격려하기 위해 곁을 지켰다.
데이지는 스톤월이 복귀하길 바라는 마음에 요요는 괜찮을 것이라고 거짓말하고 복수를 하자고 설득했다. 다행히도 요요는 의수를 달긴 했지만 건강하게 회복될 수 있었다.

스톤월은 요요를 푸에르토리코의 집으로 데려다주었다. 그녀는 의수 때문에 어머니를 만나길 주저했지만, 스톤월은 만나보라고 밀어붙였다. 플로리다를 거쳐 돌아오면서 스톤월은 운전을 가르치려 했다.
요요는 라쿠치 최고 보안 교도소에 있는 스톤월의 아버지(압소빙맨)를 면회하도록 설득했다. 하지만 스톤월이 과거 이야기를 들려주자 요요는 설득을 포기했다.

닉 퓨리의 판단 아래 드루이드가 집으로 돌려 보내지고 난 후, 팀은 새로운 임무에 돌입했다. 아스가르드 전투 동안에는 다른 히어로들을 도왔다.
요요와 팀은 헤븐스 헬(Heaven's Hell)이라는 지구 궤도에 있는 비밀기지로 이동했다. 닉 퓨리는 다른 팀이 마지막 리바이어선 기지들을 공격할 동안 메인 팀이 하이드라를 공격하는 계획을 설명했다.
하이드라의 지헤나 기지에 침투했지만, 폭탄을 설치했을 때 바론 폰 스트러커가 이들을 궁지에 빠뜨렸다. 시한폭탄이 카운트다운을 마칠 무렵이 되자, 시크릿 워리어즈는 탈출해야만 했다. 고곤의 손에 포보스가 죽자 충격을 받은 데이지는 팀이 후퇴하는 동안에 주변의 동굴 전체를 허물었다. 결국, 그들은 고르곤을 이길 수 있었다.
그 후에는 팀 블랙과 하울링 커맨도스와 함께 했다.

이후 쉴드의 요원으로 활동하던 요요는 나중에 데이지가 지휘하는 모쓰 스쿼드론(Moth Squadron)의 일원이 되었다. 캐터필러즈와 팀 블랙에서 활동했던 그레이와 엘리스, 그리고 켈람 등이 함께였다. 이들은 함께 뉴 아틸란을 감시했다.
캡틴 아메리카(사실은 하이드라의 리더)는 이들을 볼티모어 항구로 이동시켜서 기지를 조사하라는 임무를 내렸다. 기지에는 레킹 크루(Wrecking Crew)가 매복하고 있었고, 요요를 비롯해 요원들은 모두 살해되었다.
데이지만이 겨우 살아남을 수 있었다.
 
슬링샷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