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5.09.19
스노우버드 Snowbird
본명: 나리야 Narya
다른 이름: 앤 매켄지 톰슨 Anne McKenzie Thompson
직업: 신, 모험가
소속: 알파 플라이트, (과거에 플라이트)
가족: 유코투약주리모조아타 (Yukon Jack, 남편)
: 흰색(동공이 없음) 모발: 블론드
첫등장: (앤 멕켄지로서) Uncanny X-Men #120;
(스노우버드로서) Uncanny X-Men #121
 

초능력

비행
북극의 동물들로 변신
가까운 과거를 볼 수 있음
자신을 돕도록 다른이들에게 강요하는 능력
 
나리야는 북부 신들의 아이이다.
그녀의 어머니는 북쪽의 빛의 여신인 넬바나 Nelvanna이고, 아버지는 인간 리처드 이스턴이다.
그녀는 고대 신비 방어막에서 풀려날 그레이트 비스츠 Great Beasts에 대항하기 위한 목적으로 창조되었다.
마이클 투영멘은 그녀의 출산을 돕고, 보호자 겸 세상을 가르치는 교사가 되었다.
탄생과정은 그녀를 북부 캐나다에 얽매이게 했고, 따라서 캐나다의 토양을 떠나는 것은 그녀에게 치명적인 행위가 되었다.
제임스와 헤더 허드슨은 마이클을 방문했고 헤더는 나리야의 비밀을 알게 되었다.
그녀와 마이클은 데파트먼트 H에 고용되었고, 금세 현역활동을 하게 되었다.
뉴욕에 핵탄두를 떨어뜨리려는 에그헤드 Egghead에 대항한 것이 첫 임무였다.
제임스는 그녀에게 북부 캐나다 기마경찰의 기록장교인 앤 매켄지라는 신원을 만들어주었다.
그녀는 팀의 일원으로 남아, 캘거리에서 X-멘과 전투를 벌이기도 했다.

나중에 울버린이 캐나다로 돌아왔을 때, 나리야는 자신이 취한 동물형태의 살인욕을 통제할 수 없게 되는 일이 발생했고, 울버린이 그녀를 도왔다.
나리야는 결국 그레이트 비스츠에 대항하는 전투를 시작했고, 알파 플라이트의 도움을 받았다.
동료경관인 덕 톰슨이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했고, 얼마 후엔 그녀도 자신의 감정이 마찬가지임을 밝혔다.
모든 그레이트 비스츠를 물리친 후에 둘은 결혼했고, 그녀는 임신했다.
아이를 출산할 때, 마이클은 나리야가 태어났을 때 했던 것과 같은 의식을 반복했다.

마이클의 딸 탤리스먼 Talisman은 아버지에게 매우 화가 나있어서, 페스틸런스 Pestilence라는 사악한 정신의 얼음무덤으로 그를 이끌었다.
페스틸런스는 나리야의 아이 형상을 취하여 죽음의 모든 정신들을 조종할 수 있었다.
나리야와 마이클은 질병으로 덕 톰슨을 살해한 페스틸런스를 추적했다.
페스틸런스는 아이의 신체를 살해하는 듯 나리야를 속이고, 정신을 자유롭게 해방했다.
그는 어린 몸 안에 갇히게 되었고, 그 순수함은 그를 파괴하고 있었다.
빈디케이터II Vindicator II(헤더)가 그 몸을 구하기 위해 플라스마 블라스트를 발사했지만, 페스틸런스를 풀어놓은 후에 나리야를 죽게 만들었다.
나리야, 덕, 그녀의 아들은 결국 북부 신들에 의해 낙원으로 인도되었다.

나리야는 드림퀸 Dreamqueen과 알파 플라이트 사이의 대결에서 다시 나타났다.
처음엔 탤리스먼의 꿈에 나타났고, 다음엔 새스콰치 Sasquatch에게 나타났다.
AIM의 군대가 알파 플라이트 및 울버린과 싸우는 동안, 그들은 나리야의 시신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했다.
새스콰치는 그녀의 뛰어난 치료능력의 형태로써 이렇게 시간을 보내며 치료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녀의 재생과정이 초인적인 존재들을 만들기 위한 AIM에 의해 사용되었음이 밝혀졌다.
나리야는 지금 다시 알파 플라이트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코스튬 갤러리
     
플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