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10.08.21
립코드 Ripcord 사망
본명: 미란다 리볼드 Miranda Leevald
다른 이름:
스테이시 X Stacy X, X-스테이시 X-Stacy
직업: 모험가, (과거에 매춘부)
소속: 뉴 워리어즈, (과거에 X-랜치, X-멘)
첫등장: Uncanny X-Men #399 (November, 2001)

초능력
없음

M-데이 이전,
비늘피부의 접촉을 통해서 다른 사람의 페로몬을 통제하거나, 구역질에서 극단적인 즐거움까지 육체적,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게 한다.
상대방의 자연치유력을 가속시켜 치유시킨다.
상대방의 아드레날린을 활성화시켜 피로감을 잘 느끼지 못하도록 체력을 증가시켜준다.

능력
맨손전투

무기/장비
웹슈터, 프로그-맨의 스프링, 슬라이드 Slyde의 복장을 조합한 갑옷
손목에서 강하고 신축성이 있는 금속 촉수가 나온다.
 
그녀의 뮤턴트 능력이 급격히 발생하자, 그녀는 집으로부터 도망쳤다.
그녀는 매음굴을 운영하는 X-랜치 X-Ranch라는 여자 뮤턴트 그룹에 들어가게 되었다.
아크엔젤은 자신의 자금이 X-랜치에 공급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아이스맨과 아크엔젤은 스테이시를 목표로 하고 함정 수사에 들어갔다.
동시에 인류애의 교회 Church of Humanity라는 반뮤턴트 조직에게 X-랜치가 습격당했다.
X-랜치의 뮤턴트들은 모두 살해당했지만, 스테이시는 X-멘에게 구조되었다.

스테이시와 X-멘은 인류애의 교회에 대한 공격에 착수하고, 스테이시에게 팀의 자리를 내주었다.
기습 동안, 스테이시는 교회의 텔레포트 장치를 우연히 작동시켰다.
사로잡힌 그녀는 인류애의 교회의 지도자 수프림 폰티프 Supreme Pontiff에게 괴롭힘 당하나, X-멘에 의해 구조되었다.

스테이시는 곧 뉴욕의 특별한 의뢰인에게로 떠났다.
그녀는 울버린의 추적에 의해 발견되고, X-멘으로 다시 돌아왔다.
체임버와 나이트크롤러가 산에서 조난당했을 때, 체임버는 미란다와 텔레파시로 연락을 했다.
그녀가 도와주는 동안에 체임버는 허락 없이 그녀의 마음 속을 침범하여, 미란다는 크게 화를 냈다.
체임버는 자신의 텔레파시 능력을 여전히 새롭다고 믿어준 유일한 사람이라고 말하여 화를 풀었다.

미란다는 매우 아픈 식품계의 거물과 함께 일했다.
그는 뮤턴트임을 밝혔지만, 쇠약해지는 돌연변이화가 진행되고 있었다.
노화가 급속히 진행되고, 모든 진통제에 면역력을 갖게 되었다.
미란다는 그의 생리학을 변화시켜 얼마 안남은 생을 고통 없이 지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녀는 상대의 페로몬을 통해 감정을 볼 수 있는 능력으로, 허스크 Husk가 엔젤을 좋아하고 있음을 알아버렸다.
허스크와 미란다 모두 엔젤을 사랑한다는 사실 때문에 옥신각신한 후, 미란다는 저택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엔젤에게 나체로 줄넘기를 하는 비디오를 남기며, 그들 주위에 머물고 싶지 않았다는 뜻을 남겼다.

스칼렛 위치의 마법으로 인해 대다수의 뮤턴트들이 능력을 잃었을 때, 미란다도 그 중에 포함되었다.
뮤턴트 창녀였던 시절엔 페로몬 능력을 의지해 아무하고나 잠을 자지 않았었지만, 능력을 잃은 후엔 그럴 처지가 못되었다.
인생을 바꾸고 싶었던 그녀는 새롭게 결성된 뉴 워리어즈의 멤버가 되었다.
인공적으로 발생하는 능력을 사용하며 립코드 Ripcord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스카이볼트 Skybolt와 함께 사고로 죽었다.
 
코스튬 갤러리

 

 

 
스테이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