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9.04.01
토르걸 Thor Girl
본명: 타렌 Tarene
다른 이름: 토르래스 Thor Lass, 아스가르드 래스 Asgard Lass, 해머걸 Hammer Girl, 타라 올슨 Tara Olson, 디스트로이어 Destroyer, 데지그네이트 Designate
직업: 모험가
소속: 없음, (과거에 이니셔티브, 캐벌리)
첫등장: Thor vol. 2, #22 (August 2000)

초능력
지구의 질병에 대한 면역력
내구력
빠른 치유능력

아주 느린 노화
코스믹 파워가 있었을 때엔 오딘 Odin과 같은 수준의 능력을 소유

무기/장비
비행, 날씨조종, 차원간 이동, 에너지를 발사하는 황금망치
 
태초에 외계의 요술사 크소스 X'Hoss는 생명체가 감각 있는 존재로 진화하는 것을 도울 데지그네이트 Designate의 탄생을 예언했다.
수십억 년 후, 타렌이 태어났다.
그녀는 사악한 디스트로이어 Destroyer의 운명에 대해 말하고 그를 막을 방법을 다른 이들과 함께 찾았다.
그 사이에 타노스 Thanos는 크소스의 지식을 얻고 타렌의 고향을 파괴했다.
타렌은 토르와 오리칼 Orikal의 도움을 받아 타노스를 물리쳤다.

타렌은 나중에 아스가르드 Asgard의 여신으로 스스로 변신하고 토르걸이라는 이름으로 토르의 동료가 되었다.
또한, 제이크 올슨의 사촌인 타라 올슨이라는 신원을 사용했다.
그녀는 글래디에이터 Gladiator, 로키 Loki, 널리터 Nullitor와 싸우는 토르를 도왔지만, 부활한 술투르 Surtur와의 전투에서 자신의 코스믹 파워 거의 전부를 희생했다.
오딘 Odin이 죽자, 타렌은 대부분의 코스믹 파워를 잃었지만, 토르걸로서의 능력은 유지했다.
그녀는 지구에서 타라 올슨으로 평범한 삶을 살려고 했지만, 때때로 모험을 했다.
그녀는 자신이 언젠가 능력을 전부 되찾을 것이며, 데지그네이트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타렌은 시빌 워 동안에 초인으로 정부에 등록되었다.
초인등록법안이 통과된 후, 자신의 적이었던 그레이 가고일 Grey Gargoyle이 맡고 있던 보석이 도난당하는 것을 저지했다.
초인 훈련시설인 캠프 해먼드의 첫 훈련생이 된 타렌은 벵갈 Bengal, 클라우드 9 Cloud 9, 슬랩스틱 Slapstick, 트라우마 Trauma, 아머리 Armory, 레이지 Rage, 코모도 Komodo와 함께 훈련을 받았다.

훈련생들은 헐크가 복수를 위해 날뛸 때, 맨해튼에서 군중을 통제하기 위한 지원임무에 나섰다.
그런데 레이지가 헐크와 싸우는 어벤저스를 돕기 위해 임무에서 이탈했고, 타렌도 몇몇 동료들과 함께 그를 따랐다.
헐크에게 쉽게 패한 이들은 맨해튼 광장에 갇혀 복종 디스크에 의해 통제되었다.
섀도우 이니셔티브 Shadow Initiative가 이들을 구하기 위해 출동했는데, 이 중 공포의 존재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을 트라우마가 토르의 형상으로 변신하여 싸웠다.
자신이 숭배하는 히어로로 변신한 트라우마에게 타렌은 매혹되었다.
그러나 이후에 타렌과 트라우마는 MVP의 클론인 KIA의 공격에 당했다.
타렌은 트라우마를 보호하려다가 중화상을 입었다.

빨리 회복한 타렌은 훈련을 이수하고, 얼트라걸 Ultra Girl과 함께 조지아주의 수퍼히어로 팀인 캐벌리 Cavalry에 배치되었다.
시크릿 인베이전 동안, 스크럴 덤덤 듀건은 이니셔티브 내의 모든 침투요원들을 불렀다.
이것은 얼트라걸과 타렌이 서로를 의심하고 싸우게 한 원인이 되었다.
스크럴 킬 크루 Skrull Kill Krew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3-D맨은 타렌이 스크럴임을 확인하고 그녀 자신의 망치로 그녀를 죽였다.
스크럴 요원이 언제부터 타렌으로 변신하고 있었는지는 불분명하다.

스크럴 침공이 끝난 후, 진짜 타렌은 캠프 해먼드로 돌아왔다.
트라우마에게 상담치료를 받던 타렌은 토르의 두 번째 클론이 캠프 해먼드를 공격하자, 전투에 참여했다.
건틀렛 Gauntlet이 개입할 때까지 심하게 얻어맞은 타렌은 클론이 진짜 토르와 대결하기 위해 떠나자, 토르의 곁을 지키기 위해 캠프 해먼드를 떠났다.
 
코스튬 갤러리
     
오리지널 코스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