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2022.07.29
터보 Turbo
본명: 미치코 “미키” 무사시(Michiko “Mickey” Musashi)
다른 이름: 토피도 수(Torpedo Sue)
직업: 대학생, (과거에 모험가)
소속: 없음, (과거에 뉴 워리어즈, 로너스, 어벤저스 아카데미)
: 갈색 모발: 검정
첫등장: New Warriors #28 (August, 1992)

초능력

없음

무기/장비
토피도 아머(Torpedo Armor): 초음속 비행, 포스 필드 생성, 에너지 블라스트 발사, 착용자의 힘을 증강시켜 준다. 다이어 레이쓰 탐지 기능.
 
마이크 제프리즈는 가족의 다락방에 있는 상자에서 슈퍼히어로 토피도(Torpedo)의 아머를 발견했다. 코스튬을 직접 만들어 입는 것을 좋아하는 마이크는 친구 미키에게 코믹콘에 갈 때 입으라고 주었다.
미키의 아머에서 나오는 에너지 흔적에 주목한 외계인들이 코믹콘 행사장을 공격했지만, 다행히도 미키가 물리칠 수 있었다. 이때 외계인 중 하나가 토피도 수트를 입은 그를 보고 “토피도 수--”까지 말하다가 죽었는데, 이를 잘못 이해한 미키는 자신을 보고 “토피도 수(Torpedo Sue)”라고 부른다고 생각했다.

미키는 처음엔 좋아하는 것들을 사러 바다를 건너기 위해서만 토피도 아머를 사용했었다. 하지만, 시 어친(Sea Urchin)이 운영하는 불법 선박을 발견하고선 뉴 워리어즈와 함께 팀을 이뤄 물리쳤다. 노바의 제안에 따라, 마이크가 토피도 아머를 입고 둘이 함께 노바로부터 훈련을 받고 있는데, 공군이 요격하려 했다. 미키는 아머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뉴 워리어즈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전투를 전환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다. 미키가 마이크보다 더 나은 터보라는 것이 명백히 확인되었고, 뉴 워리어즈의 새로운 팀이 결성되고 임무에 나설 때, 미키가 함께 할 동료로 선택되었다.
임무를 마친 후에 파트타임 멤버로 제의를 받았고, 노바가 언더토우(Undertow)와의 싸움을 위해 미키와 알렉스 파워를 불러 왔을 때 정규멤버가 되었다.

토피도 아머는 원래 외계종족 다이어 레이쓰의 여왕 볼크스(Volx)와 비밀리에 미국 정부를 조종하여 우주기사 롬(Rom)과 싸우기 위한 용도로 의뢰한 물품이었다. 볼크스는 마이크를 죽이고 그에게서 아머를 빼앗아 갔다.
뉴 워리어즈가 볼크스를 물리친 후, 미키는 팀의 전략가인 하인드사이트와 함께 아머를 공동으로 통제하자고 제안했으나 이루어지진 않았다. 뉴 워리어즈가 멤버를 재편하면서 미키는 핵심 멤버가 되었다.

조 실버메인의 팀인 헤비 메틀의 멤버인 파이어스트라이크(달튼 벡)는 미키를 유혹해 살해하기 위해 접근했지만, 그는 진짜로 미키와 사랑에 빠져 마음을 바꾸었다. 뉴 워리어즈가 그의 진짜 정체를 알아낸 후에 파이어스트라이크는 조 실버메인을 감옥에 가두는 것을 도왔지만, 미키가 증인보호 프로그램에 들어가게 되면서 그와 헤어졌다.

한동안 자리를 비운 미키는 엑셀시어(Excelsior)의 설립자 겸 기획자로 다시 돌아왔다. 그리고 청소년 히어로 출신인 필 유릭과 다크호크, 리코셰, 라이트스피드, 체임버를 불러 모았다. 코스튬 히어로 팀이 아닌 공동체 자원봉사 팀이 의도였지만, 결성 직후 익명의 후원자가 런어웨이즈 팀을 추적하고 돕도록 지시했다.
런어웨이즈와 함께 한 후, 팀은 회의를 벌여 다시 히어로 활동으로 돌아갔다. 팀 이름은 로너스(Loners)로 바꾸었다. 미키는 멤버들과 함께 호크아이의 제안을 받고 어벤저스 아카데미에 합류했다.
 
덧붙임
미키는 언론학을 공부하고 있다.
터보 코스튬
히어로스타 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