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6.09.13
벤전스 Vengeance (복수)
본명: 마이클 바딜리노 Michael Badilino
다른 이름: 고스트 라이더 Ghost Rider
직업: 없음, (과거에 경찰 부서장)
소속: 없음, (과거에 NYPD, 미드나잇 선즈)
첫등장: Ghost Rider #21 (January 1992)

초능력

내구력
초스피드
다른 장소로 갈 수 있는 신비한 불꽃
불꽃발사.
상대에게 저지른 행위의 대가를 고통으로 느끼게 해주는 "참회의 시선"

무기/장비
쇠사슬
신비한 모터사이클
 
자라토스 Zarathos의 지옥불이 바딜리노 경관에게 심각한 심리적 손상을 주었을 때, 그는 아내와 딸, 자신을 죽였다.
아들 마이클만이 살아남았다.
누나의 죽음으로, 마이클은 피에 의해 천 년 전에 가족에게 위임되었던 "힘의 메달리언 Medallion of Power"을 상속했다.
20대에 마이클은 군대의 특수부대에 있었으나, 안톤 헬게이트의 "죽음" 후에 뉴욕시경 경찰대로 자리를 옮겼다.
마이클은 부서장까지 승진했다.

대니얼 케치가 새로운 고스트 라이더가 되었을 때, 마이클은 그를 자신의 가족을 파괴한 악마라고 믿었다.
그는 고스트 라이더를 물리치기 위한 부대를 이끌었지만, 계속 실패했다.
마침내, 그는 고스트 라이더를 없애기 위해 메피스토 Mephisto와 영혼과 힘의 교환으로 거래를 했다.
메피스토는 단지 힘의 메달리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잠재된 힘을 풀어주었을 뿐이었다.
초인적인 형태로서의 마이클은 벤전스라고 불렸다.
결국, 벤전스는 고스트 라이더가 자라토스가 아님을 알게 되었을 때, 선한 면이 이겼다.
벤전스는 또한 고스트 라이더의 역할을 맡아, 자라토스와 폴른 Fallen과의 전투에서 고스트 라이더의 죽음 직후에 스파이더-맨과 대결했을 때, 고스트 라이더로서 책임을 다했다.

고스트 라이더가 돌아오자 마이클은 뉴욕을 떠나, 정부의 특수부대에 다시 합류했다.
첫 임무는 인질을 구하고 테러리스트를 저지하는 것이었다.
인질을 발견했을 때, 마이클은 이미 인질이 죽어있음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마이클은 벤전스가 되어 미쳐버리고, 아주 작은 죄를 지은 사람이라도 마구 죽이고 다녔다.
고스트 라이더와 자니 블레이즈는 즉시 그를 방해하거나 없애버리려고 착수했다.
마이클은 벤전스가 통제를 벗어났음을 깨닫고, 지옥불로 대량폭발을 일으켜 안톤 헬게이트와 함께 자살했다.

마이클은 자살로 인해, 지옥에서 형벌로 영원히 전갈들에게 찔리게 되었다.
지옥에서 임무를 수행하던 대니얼 케치와 나오미 케일은 그를 발견하고 풀어주었다.
그는 노블 케일을 죽이려는 블랙하트 Blackheart와 싸우는 고스트 라이더를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