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7.07.10
화이트 타이거 White Tiger (백호)
본명: 없음
직업: 모험가
소속: 히어로즈 포 하이어, (과거에 U-포즈)
첫등장: Heroes for Hire #1 (July 1997)  

초능력

스피드
반사신경
화가 나면 엄청난 힘을 가진 백호로 변신.
정신공격에 대한 저항력,

능력

무술실력

무기/장비
날카로운 발톱을 장착한 장갑.
 

 

하이 에볼루셔너리 High Evolutionary는 늑대를 강력한 생명체 맨-비스트 Man-Beast로 진화시켰는데, 맨-비스트는 사악해져서 도망쳤다.
하이 에볼루셔너리는 맨-비스트를 잡기 위해서 두 번째로 동물을 진화시켰다.
그는 벵갈 암호랑이를 여성으로 진화시키고, 화이트 타이거라고 이름을 붙였다.
맨-비스트를 찾기 위해서, 화이트 타이거는 U-포즈 U-Foes에 합류했고, 리더인 벡터 Vector를 사랑하게 되었다.
U-포즈를 떠난 그녀는 자신을 도와줄 히어로들을 찾다가, 아이언 피스트를 찾았다.

화이트 타이거는 아이언 피스트의 팀인 히어로즈 포 하이어에 합류했다.
자신의 정체를 비밀로 하려고 애썼으나, 아이언 피스트와 훈련을 할 때, 계속 지게 된 화이트 타이거는 통제력을 잃고 호랑이형태로 변하게 되었다.
다른 멤버들은 화이트 타이거의 정체를 알고 두려워했으나, 그들은 그녀를 팀의 일부로 받아들기로 했다.

화이트 타이거는 자신이 아이언 피스트에게 강하게 끌리고 있음을 깨달았다.
그녀가 생각한 것처럼, 그는 "우수한 사냥꾼"이며, 그의 기술과 무술은 인상적이었다.
그러나 아이언 피스트는 미스티 나이트를 사랑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
화이트 타이거는 미스티를 멀리 쫒아내려고 해봤다.
심지어 호랑이 형태로 미스티를 공격하기까지 했다.
미스티는 그녀에게 인간은 사랑할 때에 지배하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해주었고, 화이트 타이거의 가슴은 부서지는 듯 했다.

화이트 타이거가 마침내 맨-비스트를 붙잡았을 때, 그녀는 하이 에볼루셔너리에게 자신을 다시 호랑이로 돌아가게 해달라고 애원했다.
인간의 감정들로 인해 고통을 겪은 모든 기억을 없애달라고도 했다.
그는 그녀를 호랑이로 돌려놓았고, 화이트 타이거는 처음 그녀가 발견되었던 열대우림 지역으로 돌아갔다.

 
코스튬 갤러리
호랑이 형태   혼합된 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