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05.04.17
본명: 잴러 데인(Zala Dane)
다른 이름:
직업: 여왕, 정복자, (과거에 여사제)
소속: 새비지 랜드 뮤테이츠, (과거에 선피플의 여왕)
출신지: ?
가족: 로나 데인(Polaris, 언니라고 주장)
: 파랑 모발: 흑발
첫등장: Astonishing Tales #3 (December, 1970)

초능력

다른 사람의 마음을 조종하거나, 다른 뮤턴트의 능력을 빼앗아 올 수도 있는 등 여러 가지 마법이 가능하다.
잴러데인 Zaladane 사망
 
잴러데인은 자신이 X-팩터의 폴라리스(로나 데인)의 동생이며, 본명은 잴러 데인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어떻게 그녀가 새비지 랜드로 오게 되었고, 그들의 여사제와 여왕이 되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잴러데인은 여사제의 신분으로 신의 명령을 사칭하여 새비지 랜드의 반 이상을 정복했다.
잴러데인은 도시에 사는 사람들을 공격하고, 새비지 랜드에 평화를 가져오려 했으나, 정글의 지배자 케이-자와 X-멘의 방해로 실패하고 말았다.

몇 년 뒤에, 잴러데인은 외계인에게 파괴된 새비지 랜드를 되살리기 위해, 하이 에볼루셔너리(High Evolutionary)라는 인물의 조수가 되었다.
잴러데인은 새비지 랜드에 살면서 자연적으로 초능력을 갖게 된 뮤턴트들과 동맹을 맺었다. 하이 에볼루셔너리와 결별한 잴러데인은 정신 통제에 놓인 새비지 랜드 원주민의 군대를 만들었다.

그녀는 로나 데인을 유괴하여 데려왔다. 잴러데인은 로나의 자력을 다루는 능력을 훔쳤다. 케이-자와 X-멘이 잴러데인과 그녀의 군대를 물리쳤고, 로나는 풀려났다.

몇 달 후, 여전히 새비지 랜드 뮤턴트들의 사령관인 잴러데인은 지구의 모든 자력을 제어하려는 시도에 들어갔다. 쉴드(S.H.I.E.L.D.)의 책임자 닉 퓨리와 케이-자, 매그니토, 로그는 그녀를 멈추게 하기 위해 힘을 합쳤다.
매그니토는 자신의 힘으로 그녀를 죽게 했다. 잴러데인이 진짜로 죽었는지는 확실하지는 않다.